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2.6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데블스 플랜2' 강지영 아나운서, 종영 소감 공유하며 동료들과의 끈끈한 우정 과시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강지영 아나운서가 넷플릭스 예능 '데블스 플랜: 데스룸' 출연을 마치고 소감을 밝혔다.

출처=강지영 개인 SNS

출처=강지영 개인 SNS


강지영은 세븐하이, 손은유와 함께 촬영했던 특별한 일주일을 오래도록 기억할 것이라고 전하며 감사를 표했다.

'데블스 플랜: 데스룸'에 출연한 강지영 아나운서는 개인 계정을 통해 "비록 게임은 끝났지만, '우리'로 함께했던 아주 특별한 일주일. 그날들을 정말 오래도록 기억할 것 같습니다"라며 사진과 함께 종영 소감을 적었다. 공개된 사진에서 세 사람은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하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들은 다양한 직업군의 플레이어들이 7일간 합숙하며 최고의 브레인을 가리는 두뇌 서바이벌 게임에 출연해 큰 인기를 얻었다.

강지영 아나운서는 "저희의 여정을 지켜봐주시고 응원해주신, '데블스 플랜2'를 시청해주신 모든 분들 진심으로 고맙습니다"라고 덧붙였다. 손은유는 "'우리'라는 이름으로 함께 해서 큰 영광이었습니다! 언니 옆에서 오래오래 언니 닮아가야지"라고 답했고, 티노는 "정말 너무너무 수고 많았다! 그 게임에 너의 몰입한 눈빛은 아직도 잊혀지지 않네!"라고 감탄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2. 2진서연 쇼핑몰 사장
    진서연 쇼핑몰 사장
  3. 3탁재훈 재혼 가능성
    탁재훈 재혼 가능성
  4. 4마레이 트리플더블
    마레이 트리플더블
  5. 5김종민 감독 최다승
    김종민 감독 최다승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