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시아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행복얼라이언스, SK이노베이션 E&S와 결식아동 지원 맞손

아시아투데이 김유라
원문보기


'농어촌 상생협력 기금' 재원으로 사용
행복나래, 사회 환원에 이익 전액 사용
1년간 2만800식 도시락 전달

최근호 강원도시가스 사업운영실장(왼쪽부터), 하형은 강원도시가스 대표이사, 육동한 춘천시장, 조민영 행복얼라이언스(사무국 행복나래㈜) 본부장이 지난 29일 춘천시청에서 진행된 춘천 행복두끼 프로젝트 전달식에 참석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행복얼라이언스

최근호 강원도시가스 사업운영실장(왼쪽부터), 하형은 강원도시가스 대표이사, 육동한 춘천시장, 조민영 행복얼라이언스(사무국 행복나래㈜) 본부장이 지난 29일 춘천시청에서 진행된 춘천 행복두끼 프로젝트 전달식에 참석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행복얼라이언스



아시아투데이 김유라 기자 = SK그룹 계열사 행복나래와 SK이노베이션 E&S가 결식 우려아동 지원을 위해 힘을 합쳤다. 양사는 춘천 지역 아동 80여명에게 1년간 도시락을 지원하는 '행복두끼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복지 사각지대 해소에 기여할 계획이다.

30일 행복얼라이언스는 SK이노베이션 E&S, 강원도시가스와 손잡고 춘천 행복두끼 프로젝트를 추진한다고 밝혔다. 행복얼라이언스는 SK 계열사 행복나래가 운영하는 사회환원 프로젝트다.

행복얼라이언스는 SK이노베이션 E&S가 조성한 농어촌상생협력기금 및 행복얼라이언스 멤버사의 재원으로, 결식우려아동 지원 프로그램 '행복두끼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이번에는 춘천 지역 결식우려아동 80명에게 1년간 총 2만 800식의 도시락을 지원한다.

지난 29일 춘천시청에서 진행된 행복두끼 프로젝트 전달식에는 육동한 춘천시장, 하형은 강원도시가스 대표, 최근호 강원도시가스 사업운영실장, 조민영 행복얼라이언스 본부장이 참석했다.

조민영 행복얼라이언스(사무국 행복나래㈜) 본부장은 "춘천시 행복안전망 구축을 위해 함께해 주신 춘천시, SK이노베이션 E&S, 강원도시가스, 행복얼라이언스 멤버사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파트너들과 협력해 우리 사회의 문제 해결을 위한 다양한 활동들을 펼쳐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행복얼라이언스는 120개 기업, 134개 지방정부, 52만 명의 일반 시민이 함께 만드는 사회 안전망이다. 행복얼라이언스 사무국을 운영하는 행복나래㈜는 SK가 설립한 구매 서비스 회사로서, 사회적 가치 창출에 이익 전액을 사용하고 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정현 모친상
    이정현 모친상
  2. 2울산 웨일즈 장원진 감독
    울산 웨일즈 장원진 감독
  3. 3박나래 차량 특정 행위
    박나래 차량 특정 행위
  4. 4이재명 대통령 경복궁 산책
    이재명 대통령 경복궁 산책
  5. 5서해 피격 항소
    서해 피격 항소

아시아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