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위너, 3년 3개월 만의 콘서트 전석 매진…추가 회차 오픈[공식]

스포티비뉴스 정혜원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정혜원 기자] 그룹 위너가 서울 콘서트 전석 매진으로 추가 회차를 오픈한다.

30일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위너는 오는 7월 25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2025 위너 콘서트 '인 아워 써클''을 추가 개최한다. 팬들의 폭발적인 성원에 힘입어 콘서트 일정을 확대한 것.

실제 예매가 시작되자마자 당초 준비됐던 양일 좌석이 순식간에 동이 났고, 위너와의 만남을 기다려준 이너써클(공식 팬덤명)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이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이로써 위너는 오는 7월 25일부터 27일까지 총 3회차에 걸쳐 보다 많은 관객들과 만난다.

위너는 이번 콘서트를 통해 풍성한 세트리스트, 'YG표' 밴드 사운드와 어우러진 라이브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2022년 진행된 '위너 2022 콘서트 '더 써클' 이후 약 3년 3개월 만의 오프라인 콘서트라 완성도에 더욱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는 후문이다. 멤버들이 모든 제작 과정에 적극 참여, 특유의 기분 좋은 에너지와 음악 세계가 오롯이 녹아든 무대들로 관객들과 교감할 계획이다.

'2025 위너 콘서트 '인 아워 써클'' 추가 공연 선예매는 오는 6월 2일 오후 8시부터 11시 59분까지 NOL 티켓에서 가능하며, 멤버십 미가입자를 위한 일반 예매는 오는 6월 4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기성용 포항 재계약
    기성용 포항 재계약
  2. 2김정은 핵잠수함
    김정은 핵잠수함
  3. 3마이애미 페어뱅크스 계약
    마이애미 페어뱅크스 계약
  4. 4한화 이글스 폰세
    한화 이글스 폰세
  5. 5장기용 키스는 괜히
    장기용 키스는 괜히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