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지민 "♥김준호 서열=4위...1~2위는 반려견, 거짓말 안 하니까"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문채영 기자) 개그맨 김준호이 엄마보다 예비 신부 김지민이 먼저라고 밝혔다.

29일 유튜브 채널 '준호 지민'에는 '핫플 탐방 '성수동 데이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됐다.

김지민은 반려견 느낌, 나리에게 애정을 쏟는 모습을 보여줬다. 그 모습을 보던 김준호가 김지민에게 "지금은 내가 (김지민에게) 순위로 몇 위냐"고 질문했다. 김지민은 "4위다. 느낌, 나리 1, 2위. 3위 엄마. (김준호는) 4위다. 그래서 우리 엄마 사위다"며 재치 있는 답변을 전했다.

김준호는 "4위냐. 나는 네가 1위다. 우리 엄마한테는 죄송한데 네가 1위다"며 사랑꾼 면모를 보였다. 김지민은 "아 그러냐. 고맙다"라고 무미건조하게 답했다.

김준호는 "내가 올라가려면 어떻게 해야 되냐. 왜 얘네들이 1, 2위냐"고 질문했다. 김지민은 "그럴 수가 없다. (느낌, 나리를) 너무 사랑하니까. 나를 속상하게 안 한다. 거짓말도 안 하고. 골프도 안 친다"고 말했다.



김준호는 "그럼 나도 말을 안 하면 되냐. 얘네도 거짓말한다. 새벽 5시에 (밥) 먹어놓고 안 먹은 척하고 너한테 다시 갔다. 저번에 얘(느낌)가 거짓말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김지민은 김준호에게 "왜 삿대질하냐. 또 먹고 싶었나 보다. 그게 왜 거짓말이냐"며 반려견들의 입장을 대변했다.


김준호는 "내가 얘네의 장점을 가지고 있었으면 좋았을 텐데"라며 아쉬워했다. 김지민은 "그럴 수 없다"며 단호한 모습을 보였다.

사진=유튜브 채널 '준호 지민'

문채영 기자 chaeyoung20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여인형 이진우 파면
    여인형 이진우 파면
  2. 2안보현 스프링피버
    안보현 스프링피버
  3. 3뉴진스 연탄 봉사
    뉴진스 연탄 봉사
  4. 4두산 카메론 영입
    두산 카메론 영입
  5. 5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