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1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나혼산' 김대호, 30년만에 재회 앞두고 눈물 범벅…소중한 인연 누구

뉴스1 장아름 기자
원문보기
MBC

MBC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나 혼자 산다' 김대호가 특별한 기억을 만들어줬던 인연과 30여 년 만의 재회를 앞두고 어린아이처럼 눈물을 터트린다.

30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김대호가 30여 년 만에 유년 시절의 추억을 간직한 동네를 찾는 모습이 그려진다.

MBC

MBC


MBC

MBC


이날 방송에서 김대호는 유년 시절 추억을 마주하고 만감이 교차한다. 그는 소중한 인연을 만나러 향하던 중 "길 가다 만나도 알아볼 수 있을 것 같다"며 '그분'을 향한 그리움을 드러낸다. 약 30년 만의 재회를 앞두고 '그분'을 만나러 향하는 택시 안에서부터 긴장과 설렘에 울컥한 마음을 감추지 못한다고.

공개된 사진에는 김대호가 멀리서 다가오는 '그분'의 모습에 여지없이 눈물이 터져버린 모습이 담겨 시선을 강탈한다. 눈물을 참아보려 안간힘을 써 붉어진 얼굴은 눈물로 범벅이 된다. 그는 "눈물을 참을 수가 없는 거예요"라며 재회의 순간을 떠올리다 또다시 눈시울을 붉힌다.

김대호는 보고 싶었던 얼굴을 바라보며, 두 손을 마주 잡고 이야기를 나눈다. 그는 "제 생애 제일 잘생기게 나온 사진"이라며 고이 간직했던 사진을 꺼내는데 잊고 있던 추억의 퍼즐을 맞춰보는 두 사람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추억까지 소환하며 뭉클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나 혼자 산다'는 이날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2. 2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3. 3김소니아 더블더블
    김소니아 더블더블
  4. 4심형탁 하루 매니저
    심형탁 하루 매니저
  5. 5김설 영재원 수료
    김설 영재원 수료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