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김선호, 악플·비방·명예훼손에 칼 뺐다 "단호히 법적 대응" [전문]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김선호 / 사진=DB

김선호 / 사진=DB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배우 김선호 소속사가 권익 침해 관련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김선호 소속사 판타지오는 30일 팬 커뮤니티 위버스에 "김선호에 대한 권익 침해 관련 법적 대응" 공지를 게재했다.

소속사는 "최근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김선호 배우에 대한 도를 넘는 악의적인 비방과 무분별한 인격 모독, 명예훼손 행위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당사는 현 상황을 매우 심각하게 인지하고 있으며, 배우의 인격권을 침해하는 악의적인 행위에 대해 법적 조치를 통해 단호하게 대응할 방침"이라고 알렸다.

한편, 김선호는 지난 3월 판타지오와 전속계약으로 새출발을 알렸다. 최근 넷플릭스 시리즈 '폭싹 속았수다'에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이후 넷플릭스 시리즈 '이 사랑 통역 되나요?', 디즈니+ 시리즈 '현혹'으로 대중을 만날 예정이다.


▲ 이하 판타지오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판타지오입니다.

최근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을 통해 김선호 배우에 대한 도를 넘는 악의적인 비방과 무분별한 인격 모독, 명예훼손 행위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현 상황을 매우 심각하게 인지하고 있으며, 배우의 인격권을 침해하는 악의적인 행위에 대해 법적 조치를 통해 단호하게 대응할 방침입니다.

이에 따라 당사는 모니터링을 통해 김선호 배우를 향한 명예훼손성 게시물 및 관련 자료를 지속적으로 수집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배우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권익을 침해하는 모든 행위에 대해 엄중히 대응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또한, 팬 여러분의 관심과 적극적인 제보는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관련 게시물을 발견하셨을 경우, 아래 이메일로 제보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항상 변함없는 사랑과 성원을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당사는 소속 배우의 권익 보호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사진 삭제
    트럼프 사진 삭제
  2. 2이소희 백하나 왕중왕전
    이소희 백하나 왕중왕전
  3. 3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4. 4예금 금리 인상
    예금 금리 인상
  5. 5이정효 감독 수원 삼성
    이정효 감독 수원 삼성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