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민석, 인생캐 만났다…'샤크 : 더 스톰' 3주째 흥행ing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김민석 주연의 '샤크 : 더 스톰'이 3주째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지난 15일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샤크 : 더 스톰'이 공개 직후 티빙 실시간 드라마 1위, 공개 첫 주 티빙 전체 드라마 부분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 주간 구독 기여 1위를 차지한 데 이어, 3주 차에도 티빙 실시간 드라마 톱10을 지키며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고 있다.

더불어 시즌1인 티빙 오리지널 무비 '샤크 : 더 비기닝' 역시 티빙 실시간 영화 톱3로 최상위권을 유지, '쌍끌이 흥행' 중이다. 그런가 하면 원작인 카카오페이지 웹툰 '샤크'는 '샤크 : 더 스톰' 공개를 기점으로 조회수가 29배 상승하는 등 압도적 화제성을 과시하고 있다.

이에 김민석은 "걱정됐는데 1등을 해서 기분이 좋더라. 웹툰 원작의 힘이 이런 거구나 생각했다. 원작 덕을 봤다."라며 겸손한 소감을 전했다. 또한 시즌1 '샤크 : 더 비기닝'까지 함께 인기몰이를 이어가는 점에 있어서도 "이번 시즌도 굉장히 부담스러웠지만, 시즌1도 이렇게 화제될지 몰랐다. 운이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했다"며 감사한 마음을 밝혔다.



이러한 인기의 배경에는 주인공 '차우솔'로 극을 이끈 김민석의 열연이 있었던 터. 김민석은 생존을 위한 싸움을 넘어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한 싸움에 나선 차우솔을 위해 복싱과 격투기 연습에 몰두하며 실감 나는 '독기 액션'을 완성해 냈다. 또한 '우솔팸'과의 동료애부터 극한 상황 속 단단해져 가는 차우솔의 성장을 섬세한 연기로 그려내는 등 극의 몰입을 더해 주연으로서의 존재감을 입증해냈다.

한편 '샤크 : 더 스톰'은 지난 2021년 공개된 '샤크 : 더 비기닝'의 후속 시리즈로, 출소 후 종합 격투기 선수가 되기 위해 단련 중인 차우솔과 극악의 빌런 현우용(이현욱 분)이 폭풍 같은 한 판 대결을 펼치는 리얼 생존 액션이다. '샤크 : 더 스톰'은 현재 티빙을 통해 전편 만나볼 수 있다.

사진=티빙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브리지트 바르도 별세
  2. 2한학자 통일교 조사
    한학자 통일교 조사
  3. 3박근형 이순재 별세
    박근형 이순재 별세
  4. 4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김종국 위장 결혼 의혹
  5. 5손흥민 리더십
    손흥민 리더십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