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미미·이영지, 이은지·안유진과 '음퀴 조합' 2라운드…설욕하고 판도 뒤집을까 (지락실3)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이은지와 안유진, 미미와 이영지가 다시금 '음악 퀴즈' 조합으로 뭉쳐 2라운드에 돌입한다.

30일 방송될 tvN ‘뿅뿅 지구오락실3’에서는 ‘2 대 2 몸으로 말해요’ 게임이 펼쳐지는 가운데 그동안 이은지와 안유진을 상대로 한 팀 대결에서 고전했던 미미와 이영지가 판도를 뒤집기 위해 의지를 불태운다.

이은지와 안유진, 미미와 이영지가 도전하는 ‘2 대 2 몸으로 말해요’ 게임은 시간제한 없이 라운드당 주어지는 10문제를 몸으로 설명하고 전부 맞혀야 끝난다. 팀당 두 번의 라운드를 진행하며 소요된 시간을 합산해 더 짧은 시간을 기록한 팀이 승리하는 것.



특히 난이도 극상인 문제를 만난 미미와 이영지는 좀처럼 정답을 맞히지 못해 즐거움을 선사한다. 미미의 의도와 다르게 해석하는 이영지 때문에 속절없이 시간이 흐르자 이은지는 “얘네 겨울까지 이러고 있으면 어떡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낸다.

그러나 이은지와 안유진도 여러 난관에 봉착하며 헤매 이들을 지켜보던 이영지 역시 “여기도 환갑 때까지 하겠다”고 덧붙인다고. 더불어 실감 나는 표현력으로 K-마임 프레지던트의 자질이 보인 멤버가 있다고 해 궁금증을 끌어올리고 있다.

또한 지난 방송에서 리얼한 부부 상황극으로 시청자들을 폭소케 했던 이은지와 이영지가 새로운 상황극으로 레전드를 남길 조짐이다. 아내 역할의 이은지, 남편 역할의 이영지는 현실감 넘치는 연기와 자극적인 전개로 못 말리는 부부 케미스트리를 뽐내며 미미와 안유진은 이들의 자녀로 변신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아이돌 비활동기인 안유진의 떨어지지 않는 텐션 때문에 힘겨운 이은지, 미미, 이영지의 웃픈 모습도 확인할 수 있다. 급기야 이은지는 제작진에게 공동육아를 제안하고 안유진을 위한 의식(?)도 치른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tvN ‘뿅뿅 지구오락실3’는 30일 오후 8시 40분에 방송된다.

사진= tvN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식
    김우빈 신민아 결혼식
  3. 3지하철 의인
    지하철 의인
  4. 4김민선 이나현 올림픽 출전
    김민선 이나현 올림픽 출전
  5. 5안중근 유묵 장탄일성 선조일본
    안중근 유묵 장탄일성 선조일본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