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아스트로 막내 윤산하, 새 프로필 사진 공개..부드러운 카리스마

OSEN
원문보기

[OSEN=강서정 기자] 그룹 아스트로(ASTRO, 판타지오 소속) 윤산하가 새 프로필을 선보였다.

윤산하는 30일 오전 판타지오 공식 SNS를 통해 새로운 프로필 이미지를 여러 장 공개했다.

프로필 이미지 속 윤산하는 다채로운 비주얼과 개성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윤산하는 카디건에 블루 셔츠를 조합한 스타일링으로 댄디하면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선보였다. 또 여름이 떠오르는 베이식한 착장과 브라운 톤의 재킷까지 자유자재로 소화했다.

도회적인 분위기와 시크한 눈빛을 아우르는 윤산하만의 매력이 팬심을 자극한다. 윤산하는 기존과는 또 다른 얼굴과 무드로 입체감 있는 컷을 완성하며, 앞으로 활동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아스트로 막내이자 만능 엔터테이너 윤산하는 지난해 데뷔 8년 만에 첫 솔로 미니앨범 ‘DUSK’(더스크)를 발매했다. 또 윤산하는 소극장 콘서트 ‘바램’을 시작으로 올해 역시 두 번째 소극장 콘서트 ‘만남’을 개최, 생일날 양국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보냈다. 지난해엔 한국과 일본에서 데뷔 첫 단독 팬콘 ‘Dusk Till Dawn’(더스크 틸 던)을 성황리에 마치며 솔로 아티스트로 새로운 도약을 알렸다.

이와 함께 윤산하는 JTBC 드라마 ‘가족X멜로’에 변현재 역으로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얻었고, 차기작인 새 드라마 ‘내 여자친구는 상남자’에서는 주인공 박윤재 역을 맡아 배우로도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프로필 이미지로 색다른 변화를 보여준 윤산하는 올해 하반기 새 앨범을 준비 중이다. 새 앨범 발매에 맞춰 한국과 일본에서 공연을 준비 중인 것은 물론, 솔로로서는 처음으로 라탐 투어도 계획 중이다.

한편, 윤산하가 속한 아스트로는 오는 6월 7일과 8일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네 번째 단독 콘서트 ‘The 4th ASTROAD [Stargraphy]’(더 포스 아스트로드 [스타그래피])를 개최한다. 6월 28일과 29일에는 일본 후쿠오카 페이페이돔에서 ‘Stargraphy’ 공연을 이어간다. /kangsj@osen.co.kr

[사진] 판타지오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하성 애틀랜타 잔류
    김하성 애틀랜타 잔류
  2. 2안지환 건강 하차
    안지환 건강 하차
  3. 3김영배 서울시장 출마
    김영배 서울시장 출마
  4. 4경찰 압수수색 조사
    경찰 압수수색 조사
  5. 5장동혁 이석연 악수
    장동혁 이석연 악수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