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폭행 의혹 가시기도 전에…“전호준, 女 6명과 동시에 만나” 추가 폭로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전호준 인스타그램

전호준 인스타그램



[스포츠서울 | 윤수경기자] 뮤지컬 배우 전호준이 폭행 의혹을 부인한 가운데 전 여자친구가 추가 폭로를 이어가고 있다.

A씨는 지난 28일 SNS에 전호준에게 폭행 당한 것은 사실이라고 재차 주장하면서 “나를 만나던 중 겹쳐서 만났던 여성 총 6명에게 연락이 왔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피해를 봤거나 작년 6월부터 지난 5월까지 전호준과 교제한 적이 있다면 연락을 달라. 글과 증언을 정리해 추후 공개할 예정”이라며 “도저히 나한테 왜 그랬는지 묻고 싶다. 널 만난 것이 내 인생에서 가장 큰 잘못이었다. 끝까지 죗값을 받길 바라겠다”고 경고했다.

앞서 A씨는 지난 24일 전호준이 결혼을 빙자해 금품과 금전을 갈취했고, 목을 졸리는 등 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했다.

전호준은 폭행 의혹에 대해 반박하며 “경찰이 현장 확인 후 촬영한 증거 사진”이라며 머리와 얼굴에 상처를 입은 사진을 게재했다.

또한 27일에는 “저는 A씨를 결코 폭행하지 않았다”며 “A씨는 제게 입은 상처라면서 폭행 사진을 공개했지만 저는 여자를 폭행하는 남자가 아니다. 전 남친과의 사이에서 생긴 상처”라고 해명했다.


한편, 전호준은 2007년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로 데뷔해 ‘캣츠’, ‘시카고’, ‘노트르담 드 파리’, ‘위키드’, ‘킹키부츠’, ‘록키호러쇼’ 등에 출연했다. 논란이 불거지자 전호준은 연극 ‘더 투나잇쇼’에서 출연이 보류됐으며, 이 과정에서 전호준은 자진 하차를 알렸다. yoonssu@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