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6월 컴백' 있지, 신비로움의 신세계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있지(ITZY)가 신비로운 콘셉트 포토로 컴백 기대감을 높였다.

있지는 오는 6월 9일 새 미니 앨범 'Girls Will Be Girls(걸스 윌 비 걸스)'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이들은 지난 27일부터 공식 계정에 다채로운 분위기의 신보 콘셉트 포토를 순차 공개한데 이어 30일 0시 새 티저 이미지를 게재하고 이목을 집중시켰다.



사진 속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통일감 있는 무드 속 '볼드 앤 시크' 매력을 자랑했다. 역광 구도를 활용한 누아르적 연출로 있지만의 카리스마를 발산했고, 정적인 분위기 아래 무빙과 비주얼이 신비로움의 신세계를 펼쳐 신보를 향한 호기심을 증폭시켰다.

새 미니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곡 'Girls Will Be Girls'를 필두로 'Kiss & Tell(키스 앤 텔)', 'Locked N Loaded(락드 앤 로디드)', 'Promise(프라미스)', 'Walk(워크)'까지 총 5트랙이 실린다. 'K팝 퍼포먼스 퀸'으로서 국내외 팬들의 너른 사랑을 받고 있는 있지가 리스너들의 오감을 사로잡을 새 앨범으로 그룹 존재감을 밝게 빛낸다.

2025년 있지의 맹활약에 시동을 거는 미니 앨범 'Girls Will Be Girls'는 6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같은 날 오후 5시에는 팬들과 함께 컴백의 설렘을 나누는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한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4. 4놀뭐 허경환 위기
    놀뭐 허경환 위기
  5. 5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