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주정 부부’ 남편, 아내 엉덩이 집착..”부부관계? 한 달에 60번 원해” 충격 (‘이혼숙려캠프’)

OSEN
원문보기

[OSEN=박하영 기자] ‘이혼숙려캠프’ 12기 부부의 가사조사가 진행된 가운데 주정 부부의 사연이 공개됐다.

29일 방송된 JTBC ‘이혼숙려캠프’에서는 12기 첫 번째 부부의 가사조사가 진행됐다.

이날 결혼 8년 차 연상연하 부부가 등장한 가운데 남편이 이혼을 원하는 상황이라고 밝혀 궁금증을 모았다.

가장 먼저 아내 측 증거부터 공개됐다. 아내는 남편의 문제점으로 과도한 스킨십을 언급했다. 남편은 틈만 나면 부부관계를 원했고, 특히 엉덩이에 집착하는 모습을 보여 모두를 경악케 했다.


계속해서 남편은 아내의 거부에도 “아내 만지는 게 그렇게 잘못된 행동이야? 몸에 손대는 것도 싫으면 같이 안 살면 된다”라며 오히려 화를 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 남편은 “저는 좋아서 안고 하는데 거부당하면 수치스럽다”라고 속내를 털어놨다. 하지만 아내는 “저는 장난스럽게 느껴지기도 하고 기분이 좋지 않다”라고 말했다.


특히 남편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부부관계 아예 안 받아주냐”는 물음에 “한 달에 10번은 받아준다. 저는 그게 만족이 안 되니까. 한 달에 60회 원한다”라고 밝혀 모두를 충격에 빠트렸다. 이를 본 박하선은 “마흔넷에 (한달에) 60번 원하시는거 20대도 힘든데”라고 했고, 진태현도 “진심으로 원하시냐”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mint1023/@osen.co.kr

[사진] ‘이혼숙려캠프’ 방송화면 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혜훈 지명 철회
    이혜훈 지명 철회
  2. 2김성길 선생 별세
    김성길 선생 별세
  3. 3원태인 연봉 10억
    원태인 연봉 10억
  4. 4김지연 정철원 외도 의혹
    김지연 정철원 외도 의혹
  5. 5정청래 강연
    정청래 강연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