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3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이민정 "이병헌 닮아가는 아들 외모…조금 서운해"

뉴시스 강주희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2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이민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진=KBS 제공) 2025.05.2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2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이민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진=KBS 제공) 2025.05.29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배우 이민정이 남편 이병헌을 닮아가는 아들 준후의 외모를 언급했다.

29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예능 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는 이민정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주우재는 이민정에게 "형님보다 더 화제가 된 게 아들 준후가 공개가 됐다. 외모가 누가 봐도 형님을 많이 닮은 것 같더라"고 말했다.

이민정은 "어렸을 때는 저랑 비슷했는데 그냥 확 아빠 쪽으로 가더라. 조금 서운한 것도 있다"고 속내를 털어놨다.

그는 "어렸을 때는 '엄마랑 정말 똑같이 생겼네' 이러고, 눈도 분명 동글동글했다"며 "오빠가 눈이 살짝 올라간 눈매가 있는데 어느 순간 그렇게 가더니 입술도, 코도 약간 (닮아졌다)"고 설명했다.

이에 홍진경은 "아빠 쪽으로 가도 좋지"라고 말했고, 양세찬도 "어느 쪽으로 가든 좋다"고 말했다.


김숙이 성격은 둘 중 누굴 더 닮은 것 같은지 묻자 이민정은 "성격은 저인 것 같다"고 답했다.

송은이는 "준후가 말을 너무 재미있게 하더라. 만나본 적 없지만 호감이다. 실제로 만나보고 싶다"며 팬심을 전했다.

이민정은 또 유튜브 조회수 일등공신으로 아들을 꼽았다. 준후가 편집점을 알려주는 것은 물론, 영상을 모니터링하며 날카로운 피드백을 준다고.


이민정은 "아들이 '역시 내가 나와야 조회수가 잘 나온다. 엄마는 너무 예쁜 척만 한다'고 하더라"며 "실제로 아들이 나오면 조회수가 4배가 올라간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진경 유공자 취소
    박진경 유공자 취소
  2. 2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미스 핀란드 인종차별
  3. 3통일교 금품 의혹
    통일교 금품 의혹
  4. 4메릴 켈리 애리조나 복귀
    메릴 켈리 애리조나 복귀
  5. 5칠곡 탱크로리 화재
    칠곡 탱크로리 화재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