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에일리♥최시훈 몰디브 신행, 1박에 '2천만원' 초호화…"뷰 너무 아름다워" 감탄 (내조왕)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보민 기자) 에일리-최시훈 부부가 몰디브에 위치한 1박 약 이천만 원 숙소를 소개했다.

29일 유튜브 채널 '내조왕 최시훈'에는 '두바이 몰디브로 신혼여행 다녀 왔습니다!'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서 몰디브로 신혼여행을 떠난 에일리-최시훈 부부는 1박에 약 2,000만 원 가량의 숙소를 소개했다.

에일리는 벽 한쪽에 걸려있는 작품에 "우리 집에 놓고 싶은데?"라고 말했고, 이어 "들어오자마자 '와'"라며 "뷰가 진짜 너무 아름답다"고 감탄했다.

창 너머에는 아름다운 뷰는 물론 넓은 수영장까지 위치해 있어 눈길을 끌었다. 에일리는 "내가 좋아하는 그물침대가 두 개나 있다"며 만족해했고, 최시훈은 "그냥 호텔, 그냥 수영장 같다"며 "여기가 하루에 얼마인지 궁금하다"고 말했다.



해당 숙소는 비수기에는 하루에 9,000달러(약 1,230만 원), 성수기에는 15,000달러(약 2,055만 원)라고. 숙소 소개를 이어가던 중 최시훈은 "이 숙소가 자기랑 정말 잘 어울린다. 숙소가 자기 그 자체다"라며 아내 에일리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고, 이후 "내가 돈 벌어서 황혼 허니문 때 여기 오자"며 너스레를 떨었다.

사진=유튜브 채널 '내조왕 최시훈' 영상 캡처

김보민 기자 kbm@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