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해이도 신나고 나도 해냈다…손담비, 찐엄마의 오운완 인증샷

매일경제 김승혜 MK스포츠 기자(ksh61226@mkculture.com)
원문보기
손담비가 ‘현실맘’의 일상을 솔직하게 공유했다.

29일 손담비는 자신의 SNS에 “날이 좋아서 모두들 무탈한 하루 보내길. 아이고 힘들다 힘들어. 해이 신나?”라는 글과 함께 육아와 운동 일상을 담은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손담비는 편안한 스트라이프 셔츠 셋업 차림으로 햇살 가득한 골목을 걷는가 하면, 실내에서는 운동복 차림으로 헬스장에서 “오운완(오늘 운동 완료)” 인증을 남기며 바디 회복+자기 관리 루틴을 본격 재개한 모습을 보여줬다.

손담비가 ‘현실맘’의 일상을 솔직하게 공유했다.사진=손담비 sns

손담비가 ‘현실맘’의 일상을 솔직하게 공유했다.사진=손담비 sns


손담비가  바디 회복+자기 관리 루틴을 본격 재개한 모습을 보여줬다.사진=손담비 sns

손담비가 바디 회복+자기 관리 루틴을 본격 재개한 모습을 보여줬다.사진=손담비 sns


손담비는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를 통해 임신부터 출산, 그리고 회복까지의 리얼 육아 일기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사진=손담비 sns

손담비는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를 통해 임신부터 출산, 그리고 회복까지의 리얼 육아 일기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사진=손담비 sns


특히 눈길을 끈 건 생후 48일 된 딸 해이의 모습. 모빌 아치 아래에서 양손을 들고 장난감을 응시하는 해이의 표정은 말 그대로 ‘찐 텐션’을 자아냈다. 손담비는 해이를 향해 “해이 신나?”라는 멘트를 더해, 육아의 피로 속에서도 흐뭇한 엄마 미소를 감추지 않았다.

손담비의 운동 사진을 찍은 인물은 바로 남편 이규혁으로 알려졌다. 그는 손담비가 운동하는 사이 촬영과 육아를 분담하며 ‘현실 아빠’의 면모를 드러냈다.

두 사람은 지난 2022년 결혼해 지난 4월 첫 딸 해이를 품에 안았다.


한편 손담비는 ‘우리 아기가 태어났어요’를 통해 임신부터 출산, 그리고 회복까지의 리얼 육아 일기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김승혜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통령 성탄 미사
    대통령 성탄 미사
  2. 2충무로역 인근 화재
    충무로역 인근 화재
  3. 3통일교 특검 추천권
    통일교 특검 추천권
  4. 4이재명 성탄 예배
    이재명 성탄 예배
  5. 5윤종신 건강 문제
    윤종신 건강 문제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