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하트페어링, 15세 나이 차기 창환-지원, 엽서 페어링으로 재회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정상훈기자] 채널A '하트페어링'이 3주 연속 'TV 금요일 비드라마 화제성' 1위에 오르며 인기를 이어갔다. 굿데이터 코퍼레이션 집계에 따르면, '하트페어링'은 'TV 비드라마 화제성' 2위, 'TV-OTT 비드라마 화제성' 4위, 'TV-OTT 검색반응' 2위를 기록했다. 특히 'TV 금요일 비드라마 화제성'에서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대체불가' 인기를 과시했고, 성별 관심 부문에서도 높은 관심을 받았다. '삼각 로맨스'를 달리고 있는 제연-지민-상윤은 'TV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에서 높은 순위를 점령하며 시청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반영했다.

'2차 계약 연애'가 종료된 후, 이탈리아에서 온 '엽서 페어링'으로 데이트에 돌입한 입주자들의 '대혼돈 러브라인'이 펼쳐진다. '입주자 10인' 상윤-수아-우재-제연-지민-지원-찬형-창환-채은-하늘은 '2차 계약 연애'를 통해 서로의 속내를 공유했다. 이 중 찬형-채은은 깊은 감정을 나누며 호감을 발전시켰고, 상윤-제연은 캠핑 데이트까지 즐겼지만 어색한 기류를 풍겼다.

'페어링하우스'에 다시 모인 입주자 10인은 '엽서 페어링'으로 또 한 번 데이트에 나선다. 우재-제연-지민-지원-찬형-창환-채은-하늘이 이탈리아 '페어링하우스'에서 함께 지내던 중, 마지막 밤 자신의 마음을 설레게 한 '단 한 사람'에게 '엽서'를 띄웠는데, 이 엽서들이 당사자에게 전달된다. '판도라의 상자'나 다름없는 '엽서 페어링' 데이트가 어떤 파장을 가져올지 관심이 쏠린다. 공개된 12회 예고편에는 이탈리아에서 서로의 페어링북을 선택해 '운명 페어링'에 성공했지만, 서울로 돌아온 뒤 '15세 나이 차'로 멀어진 창환-지원이 '엽서 페어링'으로 재회한 현장이 포착됐다.

창환은 지원의 엽서를 읽은 뒤, "여러 가지 엄청난 생각들이 휘몰아쳤던 것 같다"고 고백한다. 창환과 오랜만에 '엽서 페어링'으로 마주하게 된 지원은 "오빠와 얘기해볼 수 있어서 기대됐던 것 같다"며 어렵게 입을 뗀다. 외면했던 감정과 마주하게 된 두 사람이 어떤 이야기를 나눴을지, '창지원'의 운명에 관심이 집중된다. 다른 입주자들이 누구와 '엽서 데이트'를 하게 될지도 궁금증을 자아낸다.

'마지막 메기녀'로 '페어링하우스'에 입주한 수아는 창환과의 '2차 계약 연애'를 종료한 후 두 번의 데이트 기회를 얻게 된다. 수아는 데이트 상대를 고민하다가 '의사 겸 스타트업 CEO' 찬형에게 '저녁 데이트'를 신청하고, 제연에게는 "또 다른 데이트 상대 한 명은 아직 고민 중"이라고 갈등하는 속내를 털어놓는다. 뒤늦게 '페어링하우스' 속 로맨스에 가세한 수아가 후반부 러브라인을 뒤집어 놓을 수 있을지, 입주자들의 얽히고설킨 러브라인은 30일 밤 10시 50분 채널A '하트페어링' 12회에서 만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현무 차량 링거
    전현무 차량 링거
  2. 2패스트트랙 충돌
    패스트트랙 충돌
  3. 3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4. 4현대그룹 폭탄 테러 협박
    현대그룹 폭탄 테러 협박
  5. 5남산 곤돌라 사업
    남산 곤돌라 사업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