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JTBC 언론사 이미지

'컴백' 엔하이픈, 신보 발매 기념 팝업 韓·中·日 개최

JTBC
원문보기

엔하이픈(ENHYPEN)의 신보를 더욱 선명하게 느낄 수 있는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가 한국과 중국, 일본에서 문을 연다.

29일 엔하이픈 소속사 빌리프랩에 따르면 엔하이픈(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내달 6일부터 12일까지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용산점 더 센터 6층에서 '엔하이픈 '디자이어 : 언리시' 팝업 스토어(ENHYPEN 'DESIRE : UNLEASH' POP-UP STORE)'를 진행한다. 이 팝업 스토어는 중국 베이징 서단 더뉴 B113과 광저우 패션 텐허 플라자, 일본 도쿄 타워레코드 시부야점에서도 개최된다.

팝업 스토어에서는 미니 6집 실물 음반과 머치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즐길거리가 준비돼 신보에 대한 몰입감 높은 경험을 안길 것으로 기대된다.

먼저 신보 구매자에게 제공되는 엽서에 손편지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멤버들의 친필 답장을 받을 수 있는 손편지 이벤트가 마련됐다. 팝업 스토어 내외부에서 도장을 모아 앨범 로고 '디자이어 : 언리시(DESIRE : UNLEASH)'를 완성하는 스탬프 랠리도 기다리고 있다.

미니 6집의 배스밤 시향 부스에서 제공되는 시향지와 완성된 스탬프 랠리 용지를 결합하면 브랜드의 색다른 기념품으로도 소장 가능하다. 또한 현장에서만 만날 수 있는 미공개 영상을 볼 수 있는 전용 공간도 마련됐다.

이번 팝업 스토어는 온라인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며, 30일 오전 11시 예약 페이지가 오픈된다. 팝업 이용과 공식 상품에 관한 상세 정보는 하이브 머치(HYBE MERCH) 공식 SNS 및 엔하이픈 위버스(Weverse)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엔하이픈은 내달 5일 오후 1시 미니 6집 '디자이어 : 언리시(DESIRE : UNLEASH)'로 컴백한다. 이 앨범은 사랑하는 너와 내가 같아지기를 바라는 욕망과 인내를 엔하이픈만의 감정으로 전달한다. 타이틀곡 '배드 디자이어(Bad Desire)(With or Without You)'는 '널 뱀파이어로 만들고 싶다'라는 지배적인 욕망을 시크한 무드로 그려낸 댄스 팝 장르의 곡이다.

김선우 엔터뉴스팀 기자 kim.sunwoo@jtbc.co.kr

사진=빌리프랩




김선우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사진 삭제
    트럼프 사진 삭제
  2. 2이소희 백하나 왕중왕전
    이소희 백하나 왕중왕전
  3. 3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4. 4예금 금리 인상
    예금 금리 인상
  5. 5이정효 감독 수원 삼성
    이정효 감독 수원 삼성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