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RIZIN] 전 챔프 케라모프와 대결하는 키무라 슈야 "질 생각 1도 없어"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김나나기자] 오는 5월 31일 인천 파라다이스 시티에서 열리는 『RIZIN WORLD SERIES in KOREA』와 6월 14일 삿포로 마코마나이 세키스이 하임 아레나에서 개최되는 『RIZIN LANDMARK 11 in SAPPORO』를 앞두고, 양 대회 출전 선수들의 합동 공개 훈련이 24일 도쿄에서 열렸다.


이번 삿포로 대회에서는 일본 격투계의 떠오르는 신성, 키무라 슈야가 전 RIZIN 페더급 챔피언 부가르 케라모프와의 일전을 치른다. 키무라는 대학 시절 일본권법 전국 챔피언에 오른 뒤 종합격투기(MMA)로 전향, 데뷔 이후 4연속 1라운드 KO승을 거두며 파죽지세의 상승세를 이어왔다. 지난 3월 카가와 대회에서는 RIZIN 데뷔전에서 흑띠 주짓수 파이터 요코야마 타케시를 상대로 단 54초 만에 KO승을 거두며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날 열린 공개 훈련에서도 키무라는 날카롭고 폭발적인 타격을 선보이며 현장 분위기를 단숨에 압도했다. 훈련 후 마이크를 잡은 그는 "경기가 정해진 이상, 1밀리도 질 생각은 없습니다. 오직 이길 생각뿐입니다"라며 자신감 넘치는 각오를 밝혔다.

현재까지 프로 5전 전승, 모든 승부를 1라운드 1분 내로 끝내는 '초살 파이터'로 명성을 떨치고 있는 키무라. 이번 케라모프 전 역시 초반 피니시 가능성에 대한 질문에 그는 "그렇게까지는 생각 안 했지만, 시작 벨이 울리면 바로 쓰러뜨리러 갈 생각입니다"라고 예고했다.

이어 "케라모프 선수와는 정말 재미있는 경기 펼칠 수 있을 것 같아요. 팬 여러분도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반드시 이기겠습니다"라며 필승을 다짐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2. 2안세영 야마구치 완파
    안세영 야마구치 완파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대구FC 한국영 영입
    대구FC 한국영 영입
  5. 5서울광장 스케이트
    서울광장 스케이트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