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굿보이' 박보검 "촬영 중 부상, 욕심 부린 나머지…복귀 후 하루도 못 쉬었다" [엑's 현장]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구로, 이유림 기자) 배우 박보검이 '굿보이' 촬영 당시 부상을 언급했다.

29일 서울 더링크 트리뷰트 포트폴리오 호텔에서 JTBC 새 토일드라마 '굿보이'의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제작발표회에는 배우 박보검, 김소현, 오정세, 이상이, 허성태, 태원석을 비롯해 심나연 감독이 참여했다.

드라마 '굿보이'는 특채로 경찰이 된 메달리스트들이 메달 대신 경찰 신분증을 목에 걸고 비양심과 반칙이 판치는 세상에 맞서 싸우는 코믹 액션 청춘 수사극이다.

박보검에게 '굿보이'는 전역 후 선택한 첫 드라마라는 점에서 이목을 끈다.

이와 관련 박보검은 "군 전역 이후에 처음 도전하는 장르였고, 한 번쯤 시도해보고 싶었던 액션이었는데 윤동주 인물을 연기할 수 있어서 육체적으로 힘들었지만 마음만은 단 한순간도 힘든 적이 없었던 작품"이라며 더 잘 해내고 싶었다고 열의를 보였다.

거기다 박보검은 ‘굿보이’ 촬영 중 부상을 당한 바 있다. 그는 "중간에 욕심을 부린 나머지 살짝 부상을 입고 촬영이 더뎠지만 그럼에도 감독님도, 함께 해주신 스태프들도 응원하고 격려해주신 덕분에 동주처럼 한 달 반만에 완벽하게 촬영에 복귀했다"고 상황을 설명했다.


이어 "그 뒤로는 죄송했지만 하루도 쉬지 못하고 열심히 달렸다. 모든 스태분들께 감사하고 죄송한 마음이 크다. 그래서 이 작품이 저에게도 마음 속에 오래 기억될 거 같다"고 미안한 마음을 내비쳤다.

한편 '굿보이'는 오는 31일 토요일 오후 10시 40분 JTBC에서 첫 방송되며, 글로벌 스트리밍 서비스 아마존 프라임 비디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에게 공개된다.

사진=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이유림 기자 reason1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동훈 보수 결집
    한동훈 보수 결집
  2. 2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3. 3워니 트리플더블
    워니 트리플더블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삼성생명 이해란 활약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