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타블로 “탕에서 알몸 사진 찍혔다…초등학생이 찰칵하고 도망”

스포츠조선 조민정
원문보기


[스포츠조선 조민정 기자] 에픽하이 타블로가 사우나에서 겪은 충격적인 경험을 털어놨다.

지난 28일 유튜브 채널 '에픽하이'에 업로드된 영상에서 타블로는 멤버 미쓰라, 투컷과 함께 식사를 하며 각종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이날 타블로는 투컷이 추천한 '남자 사우나 안에 있는 LA갈비 맛집' 이야기를 하며, "미숫가루와 같이 먹으면 최고"라면서도 "먹으려면 벌거벗고 씻어야 하고 연예계 선배들을 너무 많이 마주친다"고 토로했다.

이어 그는 과거 부산에서 겪었던 충격적인 사우나 경험을 떠올렸다. "탕에 들어가기 전에 옷을 벗었는데, 초등학생이 내 사진을 찍고 도망갔다"며 "당시 예능도 많이 하고 시트콤도 할 때였는데, 진짜 멘붕이 왔다"고 말했다. 타블로는 "바지 벗고 티셔츠 벗자마자 찰칵 소리가 들렸다. 벗은 채로 쫓아다녔는데 못 찾았다"며 씁쓸하게 웃었다.

이후 그는 "진짜 6개월 동안 싸이월드 검색만 했다. 내 이름이 실시간 검색어 1위 될 때마다 '이번에 올라오는 건가' 싶었다"며 당시 불안했던 심정을 고백했다. 이를 들은 투컷은 "그래서 그때 진짜 매일 검색했다"고 맞장구쳤다.

특히 타블로는 "타진요 사건이 터졌을 때 더 무서웠다. 그 사진까지 나왔다면 난 끝이었다"며 "그랬다면 '열꽃'이 아니라 '벗꽃'이 됐을 것"이라고 농담을 더해 웃음을 자아냈다.

조민정 기자 mj.cho@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퇴직금 미지급 의혹
    쿠팡 퇴직금 미지급 의혹
  2. 2차현승 백혈병 완치
    차현승 백혈병 완치
  3. 3김우빈 신민아 투병 기도
    김우빈 신민아 투병 기도
  4. 4통일교 자금 관리
    통일교 자금 관리
  5. 5장동혁 필리버스터
    장동혁 필리버스터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