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작품은 OK·행사는 NO…'학폭 의혹' 고민시, 극과극 결정 왜? [종합]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학창시절 학교 폭력을 저질렀다는 폭로로 의혹에 휩싸인 고민시가 브랜드 행사에 불참한다. 그러나 작품 활동은 예정대로 이어간다.

고민시는 29일 진행되는 모 브랜드 포토콜에 참석할 예정이었으나 불참을 결정했다. 소속사는 "이번 이슈 때문이 아닌 브랜드에 피해를 끼치지 않기 위해서다. 행사 취지를 퇴색시키지 않기 위해 논의 끝에 결정됐다"고 불참의 이유를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학교 폭력 의혹으로 인한 결정이 아니라, 브랜드에 피해가 될까 우려하는 마음에 참석하지 않는다는 것. 해당 포토콜에는 에스파 지젤, 보이넥스트도어 태산·운학, 기은세, 황희찬, 이민정 등이 참석한다.



앞서 최근 고민시는 학교 폭력 의혹에 휩싸였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중학교 동창이라고 주장하는 글쓴이가 고민시를 비롯한 그의 친구들이 학교 폭력, 금품갈취, 폭언 등을 일삼았다는 폭로글을 남겼기 때문.

이와 관련해 고민시 소속사는 허위사실이라는 입장과 함께 민형사상 법적 조치에 대한 검토 및 진행에 돌입했다고 밝혔다. 해당 폭로글이 사실이 아니기에 강경 대응에 나선다는 입장이다.

이에 작품 출연은 예정대로 이어간다. 주연작인 지니TV 오리지널 '당신의 맛'이 현재 방송 중이며, 넷플릭스 '꿀알바' 촬영에도 정상적으로 임하고 있다. '그랜드 갤럭시' 공개와 영화 '세계의 주인' 개봉도 예정된 상태다.


고민시는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밝힌 만큼 당당하게 작품 활동에 임하고 있다. 그러나 브랜드 포토콜만큼은 불참한다. 극과 극 결정을 보인 상황 속, 향후 고민시의 학교 폭력 의혹이 어떤 전개를 이어갈지 이목이 집중된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영재 법원행정처장 취임
    박영재 법원행정처장 취임
  2. 2구룡마을 화재 긴급대응
    구룡마을 화재 긴급대응
  3. 3트럼프 노벨평화상
    트럼프 노벨평화상
  4. 4안세영 인도 오픈 2연패
    안세영 인도 오픈 2연패
  5. 5해병대 특수수색여단 설한지 훈련
    해병대 특수수색여단 설한지 훈련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