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전자신문 언론사 이미지

네이버페이 10주년 행사, 6월부터 시즌2 시작

전자신문
원문보기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 설치된 '네이버페이 10 페스타' 캠페인 옥외 광고

서울 영등포구 타임스퀘어에 설치된 '네이버페이 10 페스타' 캠페인 옥외 광고


네이버페이(대표 박상진)가 5월 말까지 10주년을 기념 행사를 진행하고, 6월부터는 개인화 콘텐츠와 10주년 기념 NFT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오는 31일까지 진행하는 프로모션은 온라인결제부터 현장결제까지 총 250여개 제휴사가 참여했고, 총 150억원 규모의 혜택이 제공되었다. 한달 간 네이버페이 앱 이용자 수는 전년 동기 대비 102% 증가했다.

해외결제에 반응도 뜨겁다. 중국, 일본, 태국에서 진행한 첫 해외QR결제 혜택으로 신규 결제자 수가 전월 대비 25.6% 증가했다. 미국 DFS 면세점 할인 프로모션의 영향으로 미국 내 결제액은 전월 대비 350% 급증했다.

또한 오는 6월 11일부터 시작되는 시즌2에서는 AI를 활용해 네이버페이와 경험을 개인화한 초거대언어모델(LLM) 기반의 개인화 영상, NFT(대체불가토큰) 기반의 특별 프로모션 등을 선보인다.

이우람 네이버페이 책임리더는 “시즌2에서는 Npay와 함께해온 사용자 각자의 시간들을 요약한 영상과 NFT 기반의 이벤트 등 재미있게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박두호 기자 walnut_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재배포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민주당 패스트트랙 충돌
    민주당 패스트트랙 충돌
  2. 2수원FC 강등 후폭풍
    수원FC 강등 후폭풍
  3. 3이준호 캐셔로 관전포인트
    이준호 캐셔로 관전포인트
  4. 4김병기 의혹 논란
    김병기 의혹 논란
  5. 5예스맨 MC
    예스맨 MC

전자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