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지털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아이폰17 프로 맥스 새 영상 유출…더 두꺼워진 디자인 눈길

디지털투데이
원문보기
[AI리포터]

[디지털투데이 AI리포터] 아이폰17 시리즈가 올 가을 출시될 예정인 가운데, 더 두꺼워지고 무거워진 아이폰17 프로 맥스 모델의 새로운 영상이 공개됐다.

28일(현지시간) IT매체 나인투파이브맥에 따르면 유명 IT 소식통 마진 부(Majin Bu)는 이날 자신의 엑스(구 트위터)에 아이폰17 프로 맥스의 모습이 담긴 새로운 영상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33초 분량의 해당 영상에서는 다양한 각도에서 포착된 더 두꺼워진 프로 맥스 모델을 볼 수 있다.

앞서 공개된 바에 따르면 아이폰17 프로 맥스의 두께는 8.725mm로, 전작인 아이폰16 프로 맥스(8.25mm)보다 더 두꺼워졌다. 이는 애플이 배터리 용량을 늘리기 위한 설계 변경을 적용한 것으로 보인다. 두께를 제외하고 아이폰17 프로 맥스의 본체 프레임은 전작과 변함없이 동일하다고 알려졌다.

전문가들은 이러한 변화가 아이폰17 프로 맥스를 '울트라' 모델로 재브랜딩하려는 움직임일 가능성을 제기하고 있다. 애플워치 울트라가 강력한 배터리와 내구성을 강조하며 성공한 만큼, 아이폰에서도 이와 유사한 전략을 적용할 수 있다는 분석이다.

iPhone 17 Pro is beautiful pic.twitter.com/d2osFRSVDS

— Majin Bu (@MajinBuOfficial) May 28, 2025<저작권자 Copyright ⓒ 디지털투데이 (DigitalToday)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강선우 제명
    강선우 제명
  2. 2스위스 스키 리조트 폭발
    스위스 스키 리조트 폭발
  3. 3전준호 별세
    전준호 별세
  4. 4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5. 5첼시 감독 경질
    첼시 감독 경질

디지털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