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방탄소년단 제이홉, 솔로 싱글 프로젝트 마지막 곡 발매..."가장 애착 가는 곡"

MHN스포츠 기태은 인턴기자
원문보기

(MHN 기태은 인턴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이 솔로 싱글 프로젝트를 마무리하는 곡을 발매한다.

29일 빅히트 뮤직에 따르면 제이홉은 오는 6월 13일 오후 1시 디지털 싱글 'Killin' It Girl (feat. GloRilla)'을 발표한다.

'Killin' It Girl (feat. GloRilla)'은 한순간 사랑에 빠진 설렘을 솔직하게 표현한 힙합(Hip hop) 장르의 곡이다. 제이홉은 이 곡으로 솔로 싱글 프로젝트 대미를 장식하는 동시에 한층 확장된 음악 스펙트럼의 정점을 보여줄 예정이다.

지난 28일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Charm of HOPE Concept Film'에 'Killin' It Girl (feat. GloRilla)' 음원 일부가 담겨 글로벌 팬들의 큰 관심이 쏠렸다. 묵직한 비트와 어우러진 세련된 리듬감이 귀에 꽂힌다. 인스트로멘탈 트랙의 일부임에도 듣자마자 박자에 맞춰 고개를 끄덕이게 할 만큼 중독성이 강하다.

제이홉과 미국 래퍼 글로릴라(GloRilla)의 시너지도 기대를 모은다. 글로릴라는 거침없는 래핑과 파워풀한 에너지로 글로벌 힙합 씬에서 두각을 보이고 있는 아티스트다. 그는 지난해 발매된 정규 앨범 'Glorius'으로 미국 '빌보드 200' 5위에 이름을 올렸으며, '2023 아이하트라디오 뮤직 어워드'에서 '베스트 뉴 힙합 아티스트(Best New Hip-Hop Artist)'로 꼽혔다.


제이홉은 6월 13, 14일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열리는 'j-hope Tour HOPE ON THE STAGE FINAL'에서 'Killin' It Girl (feat. GloRilla)'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이에 앞서 그는 콘셉트 포토, 뮤직비디오 티저 등을 순차적으로 선보이며 컴백 분위기를 달구며, 신곡 발표 이후에도 다채로운 활동을 예고해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제이홉은 지난 3월 솔로 싱글 프로젝트의 첫 곡 'Sweet Dreams (feat. Miguel)'을 통해 사랑하고 싶고 사랑받고 싶은 진심을 담은 세레나데를 전했다. 'MONA LISA'에서는 매력적인 상대에게 마음을 뺏긴 상황을 유쾌하게 풀어냈다. 이번 신곡 'Killin' It Girl (feat. GloRilla)'은 제이홉이 그간 쌓아온 다채로운 감정선을 완성하는 곡이다.

제이홉은 최근 애플뮤직(Apple Music)의 라디오 프로그램 '더 제인 로우 쇼(The Zane Low Show)'에 출연해 "감정의 흐름과 순서를 신중히 고려해 솔로 싱글 프로젝트를 구성했다"라며 "그 감정선을 하나씩 풀어가는 중인데 마지막 싱글은 개인적으로 가장 애착이 가는 곡"이라고 밝힌 바 있다.

사진=MHN DB, 빅히트 뮤직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위조작정보 근절법
    허위조작정보 근절법
  2. 2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3. 3손흥민 LAFC 이적
    손흥민 LAFC 이적
  4. 4안세영 왕중왕전 4강 진출
    안세영 왕중왕전 4강 진출
  5. 5유기상 올스타 투표 1위
    유기상 올스타 투표 1위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