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학폭 및 금품 갈취 논란' 고민시, 29일 포토콜 불참…"피해 끼치지 않기 위해"[TEN이슈]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류예지 기자]
텐아시아 DB

텐아시아 DB


배우 고민시가 브랜드 포토콜 행사에 불참한다.

고민시는 29일 서울 모처에서 진행되는 한 브랜드 행사에 참석할 예정이었으나 불참하는 것으로 결정했다.

고민시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측은 “고민시가 포토콜에 불참하는 것은 맞으나 이번 이슈 때문이 아닌 브랜드에 피해를 끼치지 않기 위해서”라며 “행사 취지를 퇴색시키지 않기 위해 논의 끝에 결정됐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26일 고민시는 '학폭' 가해자로 지목되며 논란의 중심에 서있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배우 고○○ 학폭 피해자들입니다'라는 글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고○○는 중학교 시절부터 다수의 친구에게 학폭, 금품 갈취, 폭언, 그리고 장애 학생에 대한 조롱과 협박 등을 일삼았다"고 주장했다.

이어 "중학교 1학년 시절부터 낙태 소문이 돌 정도로 행실이 불량했고, 자퇴하거나 공고로 진학한 비행 청소년들과의 친분을 앞세워 폭력을 행사했다"며 "마음에 들지 않는 여자 동창생들을 조직적인 폭행의 대상으로 삼았고, 그 결과 실핏줄이 터지고 머리를 가격 당하거나 발로 차이는 등 끔찍한 학교폭력이 반복됐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사과나 보상을 받고 싶지는 않다. 단지 피해자들에게 진심으로 미안한 마음이 있다면, 대중 앞에 나서지 말고, 지난날의 잘못을 뉘우치며 피해자들에게 미안해하며 살기 바란다"고 적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무인기 민간인 용의자
    무인기 민간인 용의자
  2. 2서대문역 버스 사고
    서대문역 버스 사고
  3. 3서건창 키움 복귀
    서건창 키움 복귀
  4. 4다저스 터커 영입
    다저스 터커 영입
  5. 5광주 전남 행정통합
    광주 전남 행정통합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