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안소미, 오늘(29일) ‘개가수’ 본격 컴백…신곡 ‘사랑의 컬러링’ 발표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개그우먼 겸 가수 안소미가 새 소속사에서 신곡을 발표, 본격적으로 활발한 가수 활동 신호탄을 쏜다.

안소미는 29일 정오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신곡 ‘사랑의 컬러링’을 발매한다.

‘사랑의 컬러링’은 안소미와 아이돌 프로듀서 키코(kikO)의 첫 합작이다. 키코가 이끌고 있는 프로듀싱팀 MAJOR LAB(메이저 랩)에서 제작했다. 메이저 랩 소속 프로듀서 Limit Kook(리밋 쿡)이 작곡, 편곡, 믹싱에 참여했고, 프로듀서 Asi.K(애시케이)는 마스터링에 참여해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사랑의 컬러링’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신나는 트로트 장르의 곡이다. 잠꾸러기 남자가 전화를 받지 않는 상황이 반복되자, 이제 그만 일어나 꿀 같은 목소리로 전화를 받아달라고 투정하는 귀여운 이야기를 담았다.

안소미는 앞서 ‘치맥’, ‘라면 먹고 갈래’, ‘아시나요’ 등 신선한 주제가 담긴 재밌는 곡들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이에 ‘사랑의 컬러링’을 통해서는 어떤 감성과 신선함으로 대중의 마음을 저격할지 기대가 뜨겁다.



신곡으로 돌아오는 안소미는 지난 2009년 KBS 24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했다. KBS2 ‘개그콘서트’를 통해 특유의 개그감과 ‘미녀 코미디언’로 높은 인지도를 쌓아왔다. 2015년에는 ‘술 한잔’을 발매하며 본격적인 가수 행보를 시작했다.


이어 2019년 TV CHOSUN ‘내일은 미스트롯’에 도전장을 던진 것은 물론, 2021년 앨범 ‘그대라는 한 사람’을 통해 가수로서 입지를 다졌다.

안소미는 최근 가수 정미애가 소속된 마마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 본격적인 활발한 활동을 예고하기도 했다.

사진=마마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유열 폐섬유증 투병
    유열 폐섬유증 투병
  2. 2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조코비치 메이저 400승
  3. 3놀뭐 허경환 고정 위기
    놀뭐 허경환 고정 위기
  4. 4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5. 5한동훈 징계 철회 집회
    한동훈 징계 철회 집회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