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비주얼이 곧 서사다” 컴백 이즈나, ‘BEEP’ 콘셉트 완성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이즈나. 사진 | 웨이크원

이즈나. 사진 | 웨이크원



[스포츠서울 | 이승록 기자] ‘글로벌 슈퍼 루키’ izna(이즈나)가 또 한 번 새로운 감성의 비주얼 챕터를 열었다.

izna는 28일 공식 SNS를 통해 오는 6월 9일 발매를 앞둔 싱글 ‘BEEP’의 콘셉트 포토 C버전을 공개했다.

‘비주얼이 곧 서사’라는 수식어에 걸맞게 멤버별 단독 컷에서도 콘셉트 해석력이 오롯이 드러난다. 체크 패턴과 니트 디테일로 완성한 프레피 룩에 세련된 하이틴 감성을 더해 다시 한 번 새로운 비주얼 변신을 선보였다.

izna는 하이틴 무비 속 주인공을 떠올리게 하는 스타일링에, 각자의 개성과 자신감 넘치는 포즈, 시선으로 ‘BEEP’의 메시지를 암시하는 듯하다.

이즈나. 사진 | 웨이크원

이즈나. 사진 | 웨이크원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가 모두 베일을 벗으며, 이를 아우르는 izna만의 하이틴 감성이 이번 ‘BEEP’에서 어떤 흥미로운 이야기로 이어질지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앞서 공개된 타이틀 포스터 속 하트 키링을 형상화한 입체 오브제 역시, izna가 펼쳐갈 감정선과 서사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하며 무대 위의 퍼포먼스에 대한 궁금증도 높아지고 있다.


izna는 이번 앨범 ‘BEEP’을 통해 데뷔 첫 일본어 음원 및 리미티드 스페셜 앨범 ‘BEEP (QR Album Ver.)’ 발매 등 다각적인 활동을 예고한 상태다.

또한 ‘KCON LA 2025’, ‘서머소닉(Summer Sonic)’, ‘KT POP 2025’ 등 굵직한 해외 무대 출연 확정과 함께, 엠넷 ‘월드 오브 스트릿 우먼 파이터’ OST 참여 등 음악뿐 아니라 패션 및 예능 필드에서도 존재감을 드러내며 ‘글로벌 슈퍼 루키’로서의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다.

izna의 새 싱글 ‘BEEP’은 오는 6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roku@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삼성생명 하나은행 우리은행
    삼성생명 하나은행 우리은행
  2. 2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3. 3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4. 4명의도용 안심차단
    명의도용 안심차단
  5. 5베트남전 충격패
    베트남전 충격패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