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카리나 건들면 다 죽어"..이수정, '빨간 2번 점퍼' 해명에도 응원

OSEN
원문보기

[OSEN=하수정 기자] 에스파 카리나가 빨간색 2번 점퍼를 입고 정치색 논란에 휩싸인 가운데, 이수정 위원장이 적극 옹호하고 나섰다.

이수정 국민의 힘 수원정 당협위원장은 28일 "위선자들의 조리돌림, 신경 쓸 가치 없음"이라며 "피해자에 대한 2차 가해, 심할 테지만 이겨냅시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카리나의 사진을 업로드한 뒤, "#카리나 건들면 니들은 다 죽어"라는 해시태그까지 덧붙였다.

앞서 카리나는 최근 일본에서 촬영한 일상 사진 한 장으로 때아닌 정치색 논란에 휩사였다.

카리나가 입은 빨간색 점퍼에는 숫자 '2'가 적혀 있었고, 장미꽃 이모티콘을 함께 올렸는데 이를 두고 일각에서는 특정 정당을 지지한 것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다. 논란이 커지자 카리나는 해당 사진을 삭제했지만, 국민의힘 대변인까지 SNS를 통해 '에스파 샤라웃'을 언급하는 등 정치권까지 개입하며 파장이 확산됐다.

이후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카리나는 일상적인 내용을 SNS에 게시한 것일 뿐 다른 목적이나 의도는 전혀 없었으며 오해의 소지가 있다는 점을 인지한 후 곧바로 게시물을 삭제하였습니다. 본의 아니게 심려를 끼쳐드린 부분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라며 "당사 또한 향후 이와 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주의를 기울이고 노력하겠습니다. 더 이상 아티스트의 뜻이 왜곡되어 특정 의도로 소비되는 일이 없기를 바라며, 당사는 카리나를 비롯한 모든 아티스트의 보호에도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라고 공식 입장을 내고 해명했다.


카리나가 사진을 삭제하고, SM이 빠르게 해명했지만, 국민의 힘 이수정 위원장은 "같이 이겨냅시다"라며 "카리나 건들면 니들은 다 죽어"라며 적극 옹호해 눈길을 끌었다.

/ hsjssu@osen.co.kr

[사진] SNS, '그알' 화면캡처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2. 2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3. 3조세호 빈자리
    조세호 빈자리
  4. 4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스키즈 필릭스 순금 선물
  5. 5삼성생명 우리은행
    삼성생명 우리은행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