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4 °
OSEN 언론사 이미지

"성형 수술 후회" 비비, 전설의 KBS 개미허리 코스 통과 '이렇게 말랐어?'

OSEN
원문보기

[OSEN=오세진 기자] 가수 겸 배우 비비(본명 김형서)가 탄탄한 몸매에 늘씬한 허리 라인을 자랑했다.

28일 비비 계정에서는 "댕댕 강아지 #비비 #김형서 #박보검의칸타빌레"라는 글귀와 함께 하나의 짧은 영상이 공개됐다. 해당 장소는 KBS 홀 계단으로 알려진 곳으로, 난간이 가로 막혀 있어 일명 '개미 허리 인증' 포토 부스로 알려진 곳이기도 했다.


수많은 아이돌이 해당 장소에서 개미 허리를 인증했다. 그 중 날씬하기로 유명한 오마이걸 승희의 사진이 온라인에 널리 알리면서 남자 아이돌도 자신의 늘씬한 몸매를 인증하는 곳으로 사용했다.

비비는 원피스에 검은 스타킹 코디를 입은 채 힐을 신고 해당 난간에 직접 들어가는 모습을 찍어 체형 자체가 늘씬하다는 것을 인증했다.


네티즌들은 "와 진짜 말랐다", "예전에 다이어트로 힘들어 했던 거 같은데 스트레스 안 받으면서 체형 관리하면 좋겠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비비는 얼마 전 데뷔 전에 성형을 할 것을 후회한다는 말을 해 네티즌들의 응원을 받았다. 또한 그는 무수히 많은 싱글 앨범 활동과 함께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누비는 연기력, 그리고 입증된 예능감을 선보이며 활약 중이다./osen_jin0310@osen.co.kr

[사진] 비비 채널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조지호 경찰청장 파면
  2. 2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 붕괴
    여의도역 신안산선 공사장 붕괴
  3. 3내란 전담재판부
    내란 전담재판부
  4. 4미스 핀란드 눈찢기 논란
    미스 핀란드 눈찢기 논란
  5. 5손흥민 토트넘 이별
    손흥민 토트넘 이별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