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이강인♥' 재벌 5세, 단발 여신이었네…2세대 걸그룹 멤버 닮은꼴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정다연 기자]
사진=SNS 갈무리 캡처

사진=SNS 갈무리 캡처


축구 국가대표 선수 이강인(24·파리 생제르맹)과 열애설이 불거진 두산家 재벌 5세 박상효 씨의 얼굴이 공개됐다.

지난 25일, 이강인이 속한 파리 생제르맹은 프랑스 생드니 스타드 드 프랑스에서 열린 2024~2025 프랑스컵 결승전에서 스타드 드 랭스를 3-0으로 완파하고 트로피를 거머 쥐었다.

이강인은 경기 후 우승 세리머니에 참여해 태극기를 두르고 동료들과 기쁨을 나눴는데, 지난해 열애설이 불거졌던 박상효 씨와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하고 있는 순간이 포착됐다고 알려졌다.

이후 박상효 씨의 얼굴이 그대로 드러난 사진들이 온라인상에서 퍼졌다. 그녀는 C컬 단발 헤어스타일에 2세대 걸그룹 브라운 아이드 걸스 멤버 나르샤를 닮은 비주얼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사진=SNS 갈무리 캡처

사진=SNS 갈무리 캡처



사진=SNS 갈무리 캡처

사진=SNS 갈무리 캡처


두 사람의 열애설은 지난해 불거졌다. 측근에 따르면 이들은 2024년 초 만났으며, 이강인의 친누나가 프랑스에서 대학원을 다니는 박상효 씨와 '파리 한인 모임'에서 연을 맺고 이후 이강인을 알게 되면서 두 사람이 연인으로 발전했다는 것.

이강인과 박상효 씨는 프랑스 파리의 레스토랑과 길거리, 서울 잠실 야구장 등에서 목격됐다. 발렌시아 유스 출신인 이강인의 동료들도 박상효 씨의 SNS 계정을 팔로우 하는 등 지인들 사이에서는 알려진 커플로 전해졌다.

실제로 이강인은 지난해 7월, 손가락에 커플링을 낀 모습이 포착됐으며, 당시 휴가를 떠났던 그의 사진 속에서 여성의 가방 등 소지품이 함께 게재되기도 했다.


또 박상효 씨는 파리 생제르맹의 프랑스 리그1 우승 세리머니 때도 이강인 가족들과 함께 참석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박상효는 1999년생으로 이강인보다 2살 연상이다. 두산그룹 7대 회장을 지낸 박용성 명예회장의 손녀이자 박진원 두산밥캣코리아 부회장의 딸이기도 하다.

정다연 텐아시아 기자 light@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허훈 트리플더블
  2. 2이재명 호남 애정
    이재명 호남 애정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하츠투하츠 신인상
    하츠투하츠 신인상
  5. 5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