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헝그리앱 언론사 이미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판다리아의 안개 클래식, 7월 22일 출시

헝그리앱 ⠀박영진
원문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대표적 MMORPG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새로운 확장팩 '판다리아의 안개 클래식'이 곧 출시된다. 이번 확장팩은 7월 22일(한국 시간 기준) 전 세계적으로 동시에 서비스를 시작할 예정이다. 이로써 판다리아 대륙에 새로운 모험을 떠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



'판다리아의 안개 클래식'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대격변' 이후의 이야기로, 판다리아 대륙의 숨겨진 비밀과 고대 왕국을 탐험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이번 확장팩에서는 새로운 종족인 판다렌과 새로운 직업인 수도사를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판다렌 시작 지역 콘텐츠를 완료하면 내부 전쟁에서 사용할 수 있는 비행 탈것을 획득할 수 있는데, 이는 플레이어들에게 추가적인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7월 3일부터는 확장팩 사전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종족 판다렌과 직업 수도사를 미리 체험할 수 있다. 판다렌의 땅에서 벌어지는 갈등에 참여하고, 수도사의 다양한 힘과 능력을 경험해 볼 수 있을 것이다. 게임 내에서는 수도사의 세 가지 전문화인 풍운, 운무, 양조 수도사의 능력을 통해 다양한 전투 스타일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애완동물 대전, 테라모어의 몰락 시나리오 등 다양한 콘텐츠가 제공되며, 더 많은 정보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공식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판다리아의 안개 클래식' 출시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팬들은 7월 22일을 기다리며 새로운 모험에 떠날 준비를 하고 있다.

박영진 기자 (desk@hungryapp.co.kr)

<저작권자 © '대한민국 대표 모바일게임 커뮤니티' 헝그리앱,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합숙맞선 상간녀 의혹
    합숙맞선 상간녀 의혹
  2. 2대통령 신년 기자회견
    대통령 신년 기자회견
  3. 3무인기 침투 압수수색
    무인기 침투 압수수색
  4. 4흑백요리사 에드워드 리
    흑백요리사 에드워드 리
  5. 5어린이집 통학버스 안전
    어린이집 통학버스 안전

이 시각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