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홍택 프로가 26일 대한민국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 '렉스필(LEXFEEL)'과 공식 후원 조인식을 체결했다. 렉스필 제공 |
대한민국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 '렉스필(LEXFEEL)'이 한국프로골프(KPGA) 간판 골퍼 김홍택을 공식 후원한다.
렉스필은 26일 서울 본사에서 김홍택과 공식 후원 조인식을 체결했다. 이번 후원은 김홍택이 최근 허리 통증으로 인해 수면과 회복의 중요성을 체감하고, 렉스필에 직접 후원을 요청하며 성사됐다.
렉스필은 고탄성·고밀도 젤 소재인 젤스페이스(Gel Space)를 매트리스에 적용하여 체압을 정밀하게 분산시키고, 수면 중 이상적인 온도 분산을 도와주어 숙면을 취하게 도와주는 프리미엄 침대 브랜드다. 특히 브랜드의 최상위 라인업인 '알렉산더 프리미엄 시그니처'는 최고가 기준 3억5천만 원으로,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고가인 침대로 알려져 있다.
렉스필은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 KPGA를 포함한 총 20여 명의 국내외 프로 골퍼들을 공식 후원하고 있다. 렉스필 관계자는 "렉스필 침대를 경험한 선수들이 실제 경기에 우승을 거두며, 수면의 질이 컨디션과 집중력, 회복력에 큰 영향을 주는 것이 입증되고 있다"며 "이번 김홍택 프로 역시 수면 환경 개선을 통해 허리 건강과 경기력 회복에 긍정적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렉스필이 후원하는 선수들에는 유해란, 문도엽, 김민선, 박보겸 등이 있다.
김홍택은 "수면의 질이 선수 생활에 얼마나 중요한 지를 다시금 체감했다"며 "앞으로도 좋은 모습으로 팬들에게 보답하고 싶다"고 말했다.
정혜원 인턴 기자 junghaewon1018@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