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미션임파서블 8', 개봉 12일 째 200만 돌파…헤일리 앳웰x폼 클레멘티에프 "폼 미쳤다"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영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감독 크리스토퍼 맥쿼리)이 개봉 12일 만에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28일 영진위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17일 개봉한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미션 임파서블8')은 개봉 12일 째인 28일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는 올해 최고 관객수를 기록 중인 영화 '야당'의 17일째 200만 돌파보다 5일 빠른 속도로,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을 향한 관객들의 관심을 엿보게 한다.

또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개봉 이후 11일 연속 압도적 박스오피스 1위를 유지하며 흥행 독주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극 중 새로운 활약을 선보인 두 인물 그레이스 역의 헤일리 앳웰과 파리 역의 폼 클레멘티에프가 200만 관객 돌파 소식에 대한 감사 인사를 전했다.

헤일리 앳웰은 "한국 팬 분들 안녕하세요"라고 밝은 미소로 인사를 전한 뒤,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이 200만 관객을 돌파했어요"라며 관객들의 뜨거운 관람 열기에 기쁜 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폼 클레멘티에프는 "폼 미쳤다"라며 자신의 이름을 활용한 한국 유행어로 재치 있는 인사를 전해 팬들의 반가움을 자아낸다.

톰 크루즈, 헤일리 앳웰, 빙 라메스, 사이먼 페그, 에사이 모랄레스, 폼 클레멘티에프, 그렉 타잔 데이비스 등이 출연하는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은 인류 전체를 위협하는 절체절명의 위기 속에 내몰린 에단 헌트(톰 크루즈 분)와 IMF 팀원들이 목숨을 걸고 모든 선택이 향하는 단 하나의 미션에 뛰어드는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로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사진 = 롯데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식
    김우빈 신민아 결혼식
  3. 3지하철 의인
    지하철 의인
  4. 4김민선 이나현 올림픽 출전
    김민선 이나현 올림픽 출전
  5. 5안중근 유묵 장탄일성 선조일본
    안중근 유묵 장탄일성 선조일본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