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디스패치 언론사 이미지

새로운 해리, 드디어 찾았다…'해리포터' 아역 3인 캐스팅

디스패치
원문보기

[Dispatch=이명주기자] '해리 포터' 새 얼굴들이 마침내 확정됐다. 아역 배우 3명을 TV 시리즈 주인공으로 캐스팅했다.

HBO는 28일(한국시간) "도미닉 맥로플린이 해리 포터, 아라벨라 스탠턴은 헤르미온느 그레인저, 알라스테어 스타우트가 론 위즐리 역에 캐스팅됐다"고 밝혔다.

공동 프로듀서 프란체스카 가디너와 마크 마일로드는 "해리, 헤르미온느, 론을 찾았다는 기쁜 소식을 전한다"며 "전 세계가 이들 마법을 목격할 것"이라고 했다.

HBO 측은 지난해 영국과 아일랜드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공개 오디션을 진행했다. 제작사에 접수된 오디션 테이프만 3만 2,000개가 넘었던 것으로 알려진다.

세 사람은 연기 경력이 많지 않은 신인급이다. 맥러플린은 첫 방송을 앞둔 스카이 채널 '그로우'(Grow)에 출연했다. BBC 신작인 '기프티드'(Gifted)에도 나온다.

스탠턴은 2023년 웨스트엔드 뮤지컬 '마틸다: 더 뮤지컬'에서 주인공 마틸다 역을 맡았다. 스타우트의 경우, 앨버트 바트릿의 감자 광고에 출연한 이력이 있다.


'해리 포터' 시리즈는 영국 작가 조앤 K 롤링의 베스트셀러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HBO 오리지널 TV쇼다. 소설 및 영화와 동일하게 총 7개 시즌으로 만들어진다.

막대한 제작비가 투입될 예정이다. 영국 '데일리 메일'에 따르면, 에피소드 1편 제작비가 7,500만 파운드(약 1,392억 원)로 추산된다. 올 여름 첫 촬영에 돌입한다.

한편 '해리 포터' 시리즈는 내년 HBO 스트리밍 플랫폼인 맥스(Max)에서 첫 선을 보인다.

<사진출처=HBO>

<저작권자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기성용 포항 재계약
    기성용 포항 재계약
  2. 2김정은 핵잠수함
    김정은 핵잠수함
  3. 3마이애미 페어뱅크스 계약
    마이애미 페어뱅크스 계약
  4. 4한화 이글스 폰세
    한화 이글스 폰세
  5. 5장기용 키스는 괜히
    장기용 키스는 괜히

디스패치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