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서울신라호텔, 세계 100대 미식 호텔에 선정

파이낸셜뉴스 정상희
원문보기
지난 26일 트립닷컴 상해 본사에서 진행된 Trip.Best 시상식에서 브루스 두 트립닷컴 총괄 부서장(왼쪽), 황서울신라호텔 황유나 인차지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호텔신라 제공

지난 26일 트립닷컴 상해 본사에서 진행된 Trip.Best 시상식에서 브루스 두 트립닷컴 총괄 부서장(왼쪽), 황서울신라호텔 황유나 인차지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호텔신라 제공


[파이낸셜뉴스] 서울신라호텔이 세계적인 온라인 여행 플랫폼 '트립닷컴(Trip.com)'이 발표한 '2025 트립.베스트 글로벌 100 고메 호텔'에 선정됐다고 28일 밝혔다.

글로벌 100 고메 호텔은 트립닷컴이 AI 기반 리뷰 분석과 실제 예약 데이터와 전문가 평가를 종합한 큐레이션 랭킹으로 전 세계 미식 여행자들이 신뢰하는 '레스토랑 맛집 호텔' 리스트다. 실제 고객의 선택과 만족도를 기반으로 한 만큼, 서울신라호텔의 차별화된 미식 경험이 글로벌 시장에서 객관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다.

서울신라호텔은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4개와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1개, 바&라운지 1개 등 다양한 레스토랑을 운영하고 있다.

특히 세계적으로 한식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는 한식 레스토랑 '라연'과 중국 본토 요리의 정수를 선보이는 중식 레스토랑 '팔선'은 높은 수준의 품질과 서비스를 기반으로 지난해 트립닷컴의 '트립.고메' 럭셔리 부문에도 이름을 올린 바 있다.

이 외에도 서울신라호텔은 프랑스 정부가 주관하는 세계적 미식 가이드 '라 리스트(LA LISTE)'에서 국내 호텔 중 유일하게 4개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 라연(한식), 팔선(중식), 콘티넨탈(프렌치), 아리아께(일식) 모두 우수한 성적으로 '2025 월드 톱1000'에 등재됐다.

서울신라호텔 관계자는 "오랜 시간 다듬어온 미식과 환대의 철학이 전 세계 고객의 공감을 얻었다는 점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미식의 가치를 높이는 차별화된 콘텐츠와 품격 있는 서비스를 통해 '대한민국 대표 미식 호텔'로서의 위상을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2. 2김병기 호텔 숙박 논란
    김병기 호텔 숙박 논란
  3. 3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통일교 정치후원금 조사
  4. 4리버풀 공격수 부상
    리버풀 공격수 부상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