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2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웨이브, 대통령선거 특별관 오픈... 토론회→개표방송까지 라이브로

MHN스포츠 김현숙 기자
원문보기

(MHN 강혜민 인턴기자) OTT 플랫폼 웨이브가 대통령선거 특별관을 오픈하며 유권자들에게 편리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28일 웨이브는 제21대 대통령 선거 관련 정보를 한 곳에서 제공하는 특별관을 편성했다고 밝혔다.

웨이브 대선 특별관은 지상파방송, 종합편성채널, 보도채널 등에서 제공하는 뉴스 , 후보자 토론회, 개표방송 등 유권자의 현명한 선택을 돕는 다양한 선거 관련 콘텐츠를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은 물론, 다시보기(VOD)도 제공되며, 선거 관련 다큐멘터리, 시사 교양 프로그램도 특집 편성해 더욱 깊이 있는 정보를 전달한다.


이용자들은 웨이브 홈 화면 빅배너와 선거 관련 콘텐츠 큐레이션 밴드를 통해 특별관을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뉴스특보와 개표방송이 진행되는 선거 당일, 오는 6월 3일은 심야 시간까지 원활한 라이브 채널 시청을 지원하기 위해 트래픽 관리에도 만전을 기할 계획이다.


김경란 웨이브 프로그래밍 그룹장은 "웨이브는 차별화 된 선거방송을 제공하는 대다수 채널을 서비스하고 있다"면서 "이용자들이 뉴스 라이브는 물론, 후보자 토론회 등 주요 정보를 VOD로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웨이브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환단고기 논란
    환단고기 논란
  2. 2신유빈 임종훈 우승
    신유빈 임종훈 우승
  3. 3환승연애4 악플 법적 조치
    환승연애4 악플 법적 조치
  4. 4삼성화재 9연패
    삼성화재 9연패
  5. 5김종민 감독 여자부 최다승
    김종민 감독 여자부 최다승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