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최설아, 신도시급 '외모 재개발' 충격 근황 "어쩌다가 성형 중독자가 됐다"('1호가')

스포츠조선 조지영
원문보기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매일이 '이혼 숙려 상태'라는 개그맨 최설아, 조현민 부부의 아슬아슬한 일상이 공개된다.

28일 저녁 8시 50분에 첫 방송되는 JTBC '1호가 될 순 없어2'에는 한동안 근황이 알려지지 않아 이혼 의혹까지 받았던 '개그맨 11호' 부부 최설아, 조현민 부부가 전격 합류해 그간의 루머와 이혼설에 대한 진실을 직접 밝힌다.

VCR을 통해 공개되는 이들의 일상에서는 '신도시급'으로 '외모 재개발(?)'을 자처하는 최설아의 예측 불가한 모습과 이를 말리다 설득당하기를 반복하는 '자연인' 조현민의 현실 부부 케미가 그려진다.

다양한 수술과 시술을 반복했던 최설아가 이번에는 광대 축소 수술을 하고 싶다며 폭탄 발언을 하자 이를 완강히 반대하는 조현민의 표정이 급격히 어두워진다. 성형에 대해 극명한 온도 차를 보이는 두 사람의 갈등이 일촉즉발의 상황까지 치닫게 되자 이를 지켜보던 스튜디오 역시 긴장감으로 가득 찼다는 후문이다.

다른 부부들의 반응에 따르면 이들의 일상은 JTBC의 또 다른 인기 예능 프로그램인 '이혼숙려캠프'를 방불케 하는 현실감 200% '날 것'의 모습이라고 해 기대를 모은다.

이날 최설아의 성형 히스토리를 듣던 팽현숙은 남편 최양락의 어마어마한 성형 스펙을 깜짝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에 최양락은 "나는 할 마음도 없었는데 어쩌다가 성형 중독자가 됐다"라고 고백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뉴페이스' 최설아, 조현민 부부의 매콤한 일상은 오늘(28일) 저녁 8시 50분을 JTBC '1호가 될 순 없어2'를 통해 방송된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