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3 °
아주경제 언론사 이미지

웨스 앤더슨 '페니키안 스킴', 소장 욕구 자극하는 개봉 굿즈 공개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원문보기
CGV 아트하우스 Club 아티스트 한정판 배지

CGV 아트하우스 Club 아티스트 한정판 배지


웨스 앤더슨 감독 영화 '페니키안 스킴'이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굿즈들을 공개했다.

영화 '페니키안 스킴'은 6번의 추락 사고와 숱한 암살 위협으로부터 살아 돌아온 거물 사업가 자자 코다가 딸 리즐과 함께 일생일대의 프로젝트를 완수하기 위한 여정을 떠나는 기상천외 첩보 스릴러다.

앞서 웨스 앤더슨 감독은 '문라이즈 킹덤', '그랜드 부다페스트 호텔', '프렌치 디스패치' 등 다양한 작품들을 통해 대칭 구도의 정교한 미장센, 파스텔톤의 아름다운 색감, 소품 하나하나까지 섬세하게 세공된 디테일한 터치 등 시각적 즐거움으로 가득한 그만의 독보적인 스타일을 선보여 전 세계 수많은 관객들의 사랑을 받아 왔다. 이렇듯 독보적인 센스를 유감없이 뽐내온 미장센의 장인 웨스 앤더슨 감독의 신작 '페니키안 스킴'이 다채로운 굿즈들과 함께, 개봉 1주 차 현장 이벤트를 공개해 예비 관객들의 기대감을 높인다.

먼저 CGV 아트하우스 클럽은 '아티스트 등급'대상으로 개봉일인 오늘(28일)부터 전국 CGV아트하우스 전용관에서 영화 '페니키안 스킴' 관람 시 아티스트 한정판 굿즈인 배지를 선착순 증정한다.
씨네Q 칸 스페셜 티켓

씨네Q 칸 스페셜 티켓


같은 날부터 씨네Q 극장에서도 관람 인증 시 스페셜 티켓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이벤트가 시작된다. 또 관람객 대상으로 오리지널 A3 포스터를 증정하는 1주 차 현장 이벤트가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등 다채로운 극장에서 열린다. 특히 배지, 스페셜 티켓, 오리지널 포스터 등 이번에 공개된 굿즈들을 통해 웨스 앤더슨 감독 작품 특유의 빈티지한 무드와 조화로운 컬러감이 선사하는 색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어 더욱 반응이 뜨겁다. 현장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각 극장 홈페이지 및 모바일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페니키안 스킴'은 5월 28일(수) 극장 개봉한다.
오리지널 포스터

오리지널 포스터


아주경제=최송희 기자 alfie312@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김혜경 여사 UAE
    김혜경 여사 UAE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아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