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매일경제 언론사 이미지

“내가 부자일 거라 생각하지만”…신혼집으로 70년대 주택 샀다는 서동주

매일경제 이상규 매경 디지털뉴스룸 기자(boyondal@mk.co.kr)
원문보기
오는 6월 결혼 예정인 서정희 딸 서동주가 경매를 통해 산 신혼집을 공개했다. [사진출처 = ‘건축탐구-집’ 영상 캡처]

오는 6월 결혼 예정인 서정희 딸 서동주가 경매를 통해 산 신혼집을 공개했다. [사진출처 = ‘건축탐구-집’ 영상 캡처]


오는 6월 결혼 예정인 서정희 딸 서동주가 경매를 통해 산 신혼집을 공개했다.

지난 27일 방송된 EBS 시사교양 프로그램 ‘건축탐구-집’에는 미국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가 예비신랑과 함께 출연해 자신들이 살 신혼집을 처음 선보였다.

서울 도봉구에 위치한 신혼집은 70년대 주택을 리모델링했다.

이들은 “집을 딱 봤을 대 동시에 ‘여기가 우리 집이다’라는 느낌이 확 왔다”며 “그래서 경매로 낙찰 받은 것”이라고 집을 사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서동주는 “다들 내가 굉장히 부자일 거라 생각하지만 그렇지 않다”며 “일해서 벌고 모은 걸로 키워왔다. 그래도 있는 걸 최대한 어떻게 활용할 수 있을까 하다가 경매 쪽에 발을 들이게 됐다”고 말했다.

처음에는 폐허느낌이었다는 그는 “그럼에도 우리에게 빛나는 무언가가 있었다”고 덧붙였다.


예비신랑은 “정말 마음에 들어서 원래 (서동주가)제시한 가격보다 더 써서 냈다”며 “그런데 알고보니까 단독 낙찰이었다. ‘여자 말을 잘 들어야 한다’는 걸 배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해 비연예인 남성과 열애 사실을 밝힌 서동주는 다음달 29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예비신랑은 엔터테인먼트 업계 종사자인 것으로 알려졌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우빈 암투병
    김우빈 암투병
  2. 2차현승 백혈병 완치
    차현승 백혈병 완치
  3. 3박수홍 친형 부부 상고
    박수홍 친형 부부 상고
  4. 4윤미래 신곡 숨
    윤미래 신곡 숨
  5. 5내란재판부 필리버스터 장동혁
    내란재판부 필리버스터 장동혁

매일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