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이게 진짜 되는구나"..새끼 코끼리 데리고 오는 꿈 꾸고 산 복권, '5억 당첨'

파이낸셜뉴스 김수연
원문보기
10년 넘게 매주 복권을 구매했으나 한 번도 당첨되지 않다가 특별한 꿈을 꾸고 1등에 당첨됐다는 사연이 전해졌다./사진=동행복권, 뉴시스

10년 넘게 매주 복권을 구매했으나 한 번도 당첨되지 않다가 특별한 꿈을 꾸고 1등에 당첨됐다는 사연이 전해졌다./사진=동행복권, 뉴시스


[파이낸셜뉴스] 새끼 코끼리를 데리고 오는 꿈을 꾼 뒤 퇴근길에 구매한 복권이 5억원에 당첨됐다는 당첨자의 사연이 전해졌다.

21일 동행복권은 홈페이지를 통해 '스피또1000' 94회차 1등 당첨자 A씨의 사연을 공개했다.

10년 넘게 단골 복권판매점에서 일주일에 한두 번씩 로또와 스피또 복권을 구입한다는 A씨는 여느 때처럼 퇴근길에 복권을 구매했다고 한다.

스피또1000 복권을 구입한 A씨는 그날도 복권을 사고 늘 하던 대로 집에 돌아와 혼자 복권을 긁었다가 깜짝 놀랐다고 한다. 1등에 당첨됐기 때문이다.

A씨는 "복권을 긁었는데, 당첨된 것을 보고 순간 머리가 하애졌다"며 "'이게 진짜 되는구나'하는 생각이 들었다"고 회상했다.

이어 "한 달 전쯤 돌아가신 어머니가 꿈에 나오셨고, 며칠 전에는 새끼 코끼리를 데려오는 꿈을 꿨다"며 "그 꿈들이 계속 마음에 남아 있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다 의미가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10년 넘게 한 회도 빠짐없이 (복권을) 구입했더니 이런 날이 온다"며 "당첨금으로 가장 먼저 대출금을 상환하고 예금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복권 #당첨 #스피또1000 #새끼코끼리

newssu@fnnews.com 김수연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석열 공천 개입 의혹
    윤석열 공천 개입 의혹
  2. 2김수용 사후세계 경험
    김수용 사후세계 경험
  3. 3화성서해마루 유스호스텔 개관
    화성서해마루 유스호스텔 개관
  4. 4쿠팡 정보유출 집단소송
    쿠팡 정보유출 집단소송
  5. 5지하철 의인
    지하철 의인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