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0.7 °
이코노믹리뷰 언론사 이미지

[야식 뭐 먹지?] 화채처럼 시원하게 즐기는 '수박듬뿍화채설빙'

이코노믹리뷰
원문보기
[서예림 기자]

설빙이 오는 28일부터 여름 제철 과일인 수박을 활용한 화채형 빙수 2종과 멜론을 활용한 빙수 2종, 제철 음료 2종으로 시원 달콤한 여름의 맛을 전한다.

수박을 활용한 화채설빙 2종은 여름철 대표 디저트 '수박 화채'를 재해석한 부어먹는 설빙 콘셉트로, 화채처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색다른 메뉴다.

'수박듬뿍화채설빙'은 우유 얼음 위에 가득 올린 수박과 코코넛젤리 조합에 톡톡 터지는 설빙소다를 원하는 만큼 부어 먹을 수 있어 취향에 따라 맛보는 재미를 더했다.

'과일흠뻑화채설빙'은 수박, 멜론, 망고에 요거트 아이스크림까지 더해진 메뉴로 제철 과일의 달콤함과 부어 먹는 설빙소다가 어우러지며 화채의 시원함을 극대화한다.

올해 리뉴얼해 선이는 메론설빙 2종은 달콤하고 촉촉한 제철 멜론을 가득 담아 풍부한 식감을 자랑한다. '밀크팥메론몽땅설빙'은 시리얼, 팥, 찹쌀떡, 바닐라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토핑이 멜론과 조화를 이루며 깊고 진한 풍미를 선사한다. 달콤한 제철 멜론에 치즈케이크의 고소함과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상큼함이 더해진 '요거치즈메론몽땅설빙'은 여름 시즌에 딱 맞는 상큼함과 부드러움으로 더욱 다채로운 디저트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메론설빙 2종은 기존의 멜론을 직접 썰어 먹는 방식 대신, 먹기 좋은 크기로 미리 손질된 멜론을 담아 풍성한 맛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설빙 관계자는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수박과 멜론 등 제철 과일을 듬뿍 담은 신메뉴들을 선보이게 됐다"라며 "역대급 무더위가 예고된 올여름, 설빙과 함께 시원 달콤하게 더위를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토트넘 노팅엄 완패
    토트넘 노팅엄 완패
  2. 2트럼프 중간선거 전망
    트럼프 중간선거 전망
  3. 3이재성 김민재 코리안더비
    이재성 김민재 코리안더비
  4. 4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샤이니 키 주사이모 논란
  5. 5김성제 의왕시장 건강 회복
    김성제 의왕시장 건강 회복

이코노믹리뷰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