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전소미, 결국 혼자 남았다.."믿어지지 않는 상황"('길바닥 밥장사')

OSEN
원문보기

[OSEN=선미경 기자] ‘길바닥 밥장사’가 바람 잘 날 없는 역대급 장사 대결을 예고하고 있다.

오늘(27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JTBC ‘길바닥 밥장사’(연출 김소영, 작가 이언주)에서는 장사 2일 차에 최강 유동 인구를 경험하고 대박집으로 거듭났던 카디스 시청 앞 광장에서 또 한번 류수영 팀과 파브리 팀의 다이내믹한 장사 대결이 펼쳐진다.

춘천식 철판 닭갈비를 한 끼 컵밥으로 준비한 류수영 팀은 거센 바람 속에서 화력을 지키기 위해 애쓴다. 또 채식주의자 손님이 방문해 메인 재료인 닭을 빼야 하는 상황이 발생하며 메인 셰프 류수영의 해결 방법이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파브리 팀은 카디스 현지 식재료인 카존(Cazón, 작은 상어) 튀김으로 익숙함을 잡고 고추장, 간장 소스로 한식의 맛을 더한 카존 강정을 출시한다. 파브리가 카존을 튀기면 전소미가 소스를 골고루 입히며 손발을 맞춘다고.

파브리 팀의 홀은 황광희가 담당하는 가운데 황광희는 많은 손님이 와도 침착함을 유지하며 ‘홀 프린스’에 등극한다. 계산은 기본, 추가 테이블 세팅까지 열일하며 든든한 존재감을 뽐내 파브리 팀의 영웅 등극을 예감케 하는 가운데 황광희의 급성장에는 숨겨진 비밀이 있다고 해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는 전소미가 홀로 파브리 팀 주방을 지키며 “두 셰프님이 자리를 비우고 있다는 게 믿어지지 않는 상황”이라고 말해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풍긴다. 이어 거리를 달리는 파브리와 굳은 표정으로 밤거리를 헤매는 류수영의 모습이 포착되며 이들에게 무슨 일이 벌어지는 것일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seon@osen.co.kr

[사진]JTBC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장훈 미르 결혼식 논란
    김장훈 미르 결혼식 논란
  2. 2파친코 이민진 맘다니
    파친코 이민진 맘다니
  3. 3젤렌스키 푸틴 전쟁
    젤렌스키 푸틴 전쟁
  4. 4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5. 5윤종신 건강 문제
    윤종신 건강 문제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