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손석구X김다미 "예능 처음이에요" 유재석 눈 반짝 (틈만나면)

MHN스포츠 김현숙 기자
원문보기

(MHN 김은비 인턴기자) SBS 예능 '틈만 나면,'에 배우 손석구와 김다미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24회에서는 손석구와 김다미가 새 '틈 친구'로 출연해 유재석, 유연석과 호흡을 맞춘다.


특히 김다미는 "저 티비 예능 처음이에요"라며 생애 첫 예능 출연임을 밝혔다. 유재석은 그의 소탈한 모습에 관심을 보였고, 유연석은 "윤종빈 감독님 응원하러 갔다가 두 사람을 먼저 만났다"라고 친분을 드러냈다.

손석구는 배우 한지민의 추천으로 출연하게 됐다고 밝히며 "지민이가 자기 활약 영상 계속 보여주더라"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는 현장에 등장한 수많은 틈 주인들을 보며 "갑자기 땀이 너무 난다"라고 당황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재킷을 벗고 싶지만, 더 창피할까 봐 못 벗겠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유재석은 "석구한테 너무 관심 주지 마요. 안에 민소매라 벗으면 범죄도시 돼"라고 농담하며 분위기를 띄웠다. 평소 예능에서 보기 어려운 손석구와 김다미의 등장에 촬영장은 유쾌한 웃음으로 가득 찼다.

한편, 손석구와 김다미의 예능 도전기 '틈만 나면,'은 오는 27일 오후 10시에 만나볼 수 있다.

사진=MHN DB, SBS '틈만 나면,'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하나의 중국 존중
    하나의 중국 존중
  2. 2이정현 어머니
    이정현 어머니
  3. 3박철우 대행 데뷔전
    박철우 대행 데뷔전
  4. 4장원진 감독 선임
    장원진 감독 선임
  5. 5나나 역고소 심경
    나나 역고소 심경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