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13㎏ 감량에 성공한 배우 라미란이 다이어트 비법을 전했다./사진=유튜브 채널 '김숙티비kimsookTV' 영상 |
최근 13㎏ 감량에 성공한 배우 라미란이 다이어트 비법을 전했다.
지난 26일 유튜브 채널 '김숙티비kimsookTV'에는 김숙이 라미란 등 친구들과 함께 '호캉스'를 떠나는 영상이 공개됐다.
김숙은 고급 호텔의 인피니티 풀, 사우나, 스파까지 야무지게 즐긴 뒤 새벽까지 보드게임을 하며 밤샘 파티를 했다.
다음날 김숙은 이른 아침부터 조식을 먹으러 나섰다. 뷔페에서 맛있는 식사를 마친 김숙과 라미란은 호텔 부대시설인 노래방을 찾았다.
배우 라미란이 영화 '하이라이브' 홍보에 나섰다. /사진=유튜브 채널 '김숙티비kimsookTV' ㅇ여상 |
김숙은 기자로 변신해 라미란과 인터뷰를 하는 상황극을 시작했다. 김숙은 라미란에게 영화 '하이파이브' 개봉 심정을 물었고, 라미란은 "영화가 너무 기대되고 한시도 눈을 뗄 수 없는 그런 영화가 될 거 같다"고 답했다.
김숙은 "배우 안재홍 씨와 불화설이 있었다"고 장난을 쳤고, 이에 놀란 라미란은 황당하다는 듯 웃음을 터뜨리고는 "사이 괜찮다"고 답했다.
라미란은 오는 30일 개봉하는 영화 '하이파이브'에서 신장을 이식받은 뒤 초능력이 생긴 선녀 역을 맡았다고 밝혔다. 라미란은 자신의 초능력에 대해 "예뻐지는 초능력인 거 같다"고 너스레 떨었다. 이를 들은 김숙은 급히 인터뷰를 중단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근 13㎏ 감량에 성공한 배우 라미란이 다이어트 비법을 전했다./사진=유튜브 채널 '김숙티비kimsookTV' 영상 |
인터뷰를 마무리 짓는가 싶던 김숙은 급하게 "13㎏ 뺐는데 다이어트 비법이 궁금하다"며 라미란의 13㎏ 감량 비결을 물었다.
이에 라미란은 "식단 관리 철저히 하고. 그냥 다 아는 거다. 여러분들도 다 아는 거다. 그런데 안 하는 거다. 여러분 (다이어트 하는 법) 알지 않냐? 그런데 안 하는 거 아니냐?"라고 카메라를 향해 호통을 쳐 웃음을 안겼다.
이은 기자 iameun@mt.co.kr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