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시스 언론사 이미지

스키즈, 美 시애틀 T-모바일파크 전석 매진…"K팝 가수 최초"

뉴시스 강주희
원문보기
[서울=뉴시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24일(현지시간) 미국 시애틀 T-모바일 파크에서 월드투어 '도미네이트'(dominATE) 일환 단독 공연을 개최했다..(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2025.05.2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24일(현지시간) 미국 시애틀 T-모바일 파크에서 월드투어 '도미네이트'(dominATE) 일환 단독 공연을 개최했다..(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2025.05.2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강주희 기자 = 그룹 '스트레이 키즈'가 북미 스타디움 공연의 시작을 알렸다.

27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스트레이 키즈는 지난 24일(현지시간) 미국 시애틀 T-모바일 파크에서 월드투어 '도미네이트'(dominATE) 일환 단독 공연을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4만1000여명이 몰린 가운데 전석 매진됐다.

공연이 펼쳐진 시애틀 T-모바일 파크는 폴 매카트니, 비욘세, 그린데이, 레드 핫 칠리 페퍼스 등 글로벌 팝스타들이 공연을 펼친 곳으로 스트레이 키즈는 K팝 아티스트 최초로 해당 공연장 전석 매진을 달성했다.

환호 속에 등장한 스트레이 키즈는 '소리꾼', '백 도어'(Back Door), '칙칙붐'(Chk Chk Boom), '매니악'(MANIAC), '워킨 온 워터'(Walkin On Wate) 등 30여곡을 열창하며 열기를 끌어올렸다.

여덟 멤버의 매력을 들여다볼 수 있던 무대에 팬들은 커다란 함성으로 응답했고, 멤버들은 앙코르곡 '칙칙붐'(페스티벌 버전)과 '헤이븐'(Haven을 선보였다.


이들은 "어디에서 왔든, 어떤 사람이든 이 자리에서 같은 마음, 생각을 나누고 있다는 사실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오늘 다른 생각 없이 이 순간에 집중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우리와 함께 재미있게 즐겼다면 그것으로 충분하다"고 말햇다.

그러면서 "이번 공연을 통해 정말 많이 성장했다는 걸 느꼈다. 온 마음을 다해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며 팬들에게 인사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오는 28일 샌프란시스코를 거쳐 로스앤젤레스, 알링턴, 애틀랜타, 올랜도, 뉴욕, 워싱턴 D.C., 시카고, 토론토까지 북미 총 10개 지역 13회 규모의 북미 스타디움 공연을 전개한다.


오는 7월에는 유럽으로 건너가 스타디움 공연을 이어간다. 전 세계 34개 지역 55회 자체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이번 월드투어로 스트레이 키즈는 총 220만 관객을 동원하고 단일 투어 기준 K팝 역대 최다 모객 신기록을 수립할 전망이다.

☞공감언론 뉴시스 zooey@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LG 가스공사 3연승
    LG 가스공사 3연승
  2. 2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3. 3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4. 4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뉴시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