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정준원 측 "강승현과 열애설 사실 아냐, '독전' 이후 친한 사이"[공식]

스포티비뉴스 강효진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강효진 기자] 배우 정준원이 모델 강승현과 열애설을 부인했다.

정준원 소속사 관계자는 27일 스포티비뉴스에 "강승현과 열애설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영화 '독전' 이후 친분을 쌓았고, 친한 무리들 중 한 명일 뿐"이라고 설명했다.

앞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정준원과 강승현의 열애를 의심하는 누리꾼들의 궁금증이 이어졌다. SNS에 남은 흔적 등을 통해 이들이 같은 모자를 쓰고 같은 티셔츠를 입고, 같은 산책로에서 사진을 찍은 것으로 보이는 모습이 포착돼 열애 의혹이 불거졌다.

한편 정준원은 최근 tvN 드라마 '언젠가는 슬기로울 전공의 생활'에서 구도원 역을 맡았다. 특히 고윤정이 연기한 오이영의 상대역을 맡아 로맨스 호흡을 펼쳐 화제를 모았다. 정준원은 작품 이후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생애 첫 단독 팬미팅을 앞두고 있기도 하다.

강승현은 2008년 포드 세계 슈퍼모델 대회에서 아시아계로는 최초로 1위를 차지했으며, 이후 한국을 대표하는 모델로 활약하다 연기자로도 활동의 폭을 넓혔다. 2020년 학폭 논란에 휩싸였으나, 당시 "허위 사실이다. 악의적 비방과 허위사실 유포에 법적 대응하겠다"고 입장을 밝힌 바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혜훈 지명 철회
    이혜훈 지명 철회
  2. 2김성길 선생 별세
    김성길 선생 별세
  3. 3원태인 연봉 10억
    원태인 연봉 10억
  4. 4김지연 정철원 외도 의혹
    김지연 정철원 외도 의혹
  5. 5정청래 강연
    정청래 강연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