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이코노믹리뷰 언론사 이미지

TWS, 日 지바 롯데 마린스 홈경기 시구·특별 공연 출격

이코노믹리뷰
원문보기
[김효경 기자]

그룹 TWS(투어스)가 일본 프로야구 경기에서 시구자로 나선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27일 "TWS가 오는 6월 29일 일본 지바 조조 마린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지바 롯데 마린스의 홈경기(對 후쿠오카 소프트뱅크 호크스)에 게스트로 초청받았다"고 밝혔다.

TWS는 한국을 대표하는 인기 보이그룹으로 경기에 참석해 시구를 진행한다. 경기 전에는 그라운드에 올라 특별 공연을 펼치며 'K-청량' 에너지를 전할 예정이다.

TWS는 소속사를 통해 "지바 롯데 마린스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멋진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 기대해달라"고 소감을 전했다.

TWS는 7월 일본 데뷔를 앞두고 전방위 프로모션으로 현지 대중과 접점을 넓힌다. 이들은 프로야구 시구 이벤트에 이어 7월 방송되는 TV 애니메이션 '못난이에게 꽃다발을'의 오프닝 테마곡 'BLOOM (feat. Ayumu Imazu)'을 가창한다. 이 곡은 오는 7월 2월 발매되는 TWS의 일본 데뷔 싱글 'Nice to see you again(원제 はじめまして/하지메마시테)'에 수록된다.

탄탄한 실력을 증명할 공연도 이어진다. TWS는 7월 11부터 약 한 달간 6개 도시에서 총 13회에 걸쳐 첫 일본 투어 '2025 TWS TOUR '24/7:WITH:US' IN JAPAN'을 개최한다.


이외에도 7월 6일 음악 페스티벌 '뮤직퀘스트 2025(The MusiQuest 2025)', 9월 15일 일본 최대 규모 음악 축제 '록 인 재팬 페스티벌 2025(ROCK IN JAPAN FESTIVAL 2025)' 출연이 확정됐다.

한편 일본 첫 번째 싱글 'Nice to see you again'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첫 만남은 계획대로 되지 않아'의 일본어 버전인 'plot twist -Japanese ver.-', 'BLOOM (feat. Ayumu Imazu)'까지 총 세 곡이 수록된다.

이 싱글은 여름의 반짝이는 추억처럼 일상 속 특별한 설렘을 선사하는 작품으로, TWS 특유의 청량한 매력이 가득 담길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이코노믹리뷰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삼성생명 하나은행 7연승 저지
    삼성생명 하나은행 7연승 저지
  2. 2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박나래 주사이모 논란
  3. 3워니 트리플더블
    워니 트리플더블
  4. 4이해찬 위중
    이해찬 위중
  5. 5한동훈 징계 철회 집회
    한동훈 징계 철회 집회

이코노믹리뷰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