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게임샷 언론사 이미지

창세기전 모바일, 신규 캐릭터 ‘바다의 이스킨데룬’ 등장

게임샷 조건희
원문보기
라인게임즈(공동대표 박성민, 조동현)는 27일 미어캣게임즈(대표 남기룡)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SRPG ‘창세기전 모바일: 아수라 프로젝트(이하 창세기전 모바일)’에서 신규 캐릭터 추가 및 이벤트 스토리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파이크’ 클래스 신규 캐릭터 ‘바다의 이스킨데룬’이 등장했다. ‘바다의 이스킨데룬’은 안타리아의 13 암흑신 중 ‘바다의 신’이다. 전투 시 초필살기 ‘밍밍 웨이브’를 사용하며, 함께 업데이트된 전용 무기 ‘밍밍 페네트라’를 장착하면 무기의 잠재력을 개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새로운 이벤트 스토리 ‘프시’가 추가됐다. 해당 콘텐츠는 ‘프시’가 자신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이야기로 구성됐다.

다양한 전략성을 시험해볼 수 있는 ‘시뮬레이션 트레이닝’ 콘텐츠는 6단계가 추가됐다. 월드보스 레이드 콘텐츠 ‘에러코드: 디에네’는 시즌 8을 시작했다. 이 밖에도 캐릭터 ‘죠안 카트라이트’와 ‘낭천’ 2종이 ‘이너 브레이크’로 발현돼 보다 강하게 성장시킬 수 있다.

오는 6월 10일 점검 이전까지 다양한 혜택 이벤트가 진행된다. 먼저 ‘전쟁의 샤크바리’와 ‘바다의 이스킨데룬’의 이야기를 플레이하고, 주사위 진행에 따라 ‘캐릭터 소환권’ 120개와 ‘투명한 오팔’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두 여신의 이야기’를 실시한다.

신규 캐릭터 성장 지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바다의 이스칸데룬’을 획득 후 성장 미션을 완수하면 ‘랭크업 재료’ 및 ‘전직 재료’를 비롯해 ‘발현 재료(라즈나이트)’를 얻을 수 있다.


‘죠안 카트라이트’와 ‘낭천’ 2종에 대한 ‘이너 브레이크 발현 지원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해당 캐릭터를 소환하면 ‘이너 브레이크’ 발현에 필요한 ‘기억의 파편’이 추가 제공된다.

이 밖에도 ‘특별 전투 훈련’과 ‘특별 데일리 이벤트’, ‘일일 접속 이벤트’가 실시된다. 이를 통해 ‘캐릭터 소환권’과 ‘기억의 파편’, ‘방어구 재련석’, ‘금빛 룬 상자’, ‘비트’, ‘엘드’, ‘용사의 빵’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조건희 (desk@gameshot.net)
게임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허훈 트리플더블
    허훈 트리플더블
  2. 2이재명 호남 애정
    이재명 호남 애정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하츠투하츠 신인상
    하츠투하츠 신인상
  5. 5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이 시각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