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허성태 "박보검·이상이 캐스팅? '무조건 한다'했다" (나래식)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허성태, 이상이가 '나래식'에 출격해 유쾌한 매력을 발산한다.

오는 28일 저녁 공개되는 박나래의 유튜브 채널 '나래식' 36회에는 JTBC 새 토일드라마 '굿보이'의 배우 허성태, 이상이가 등장한다.

'굿보이'는 특채로 경찰이 된 메달리스트들이 메달 대신 경찰 신분증을 목에 걸고 비양심과 반칙이 판치는 세상에 맞서 싸우는 코믹 액션 청춘 수사극이다. 박보검, 김소현, 오정세, 이상이, 허성태, 태원석 등 내로라하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해 관심을 모은다.

이날 허성태는 "박보검, 이상이가 캐스팅됐다는 이야기를 듣고 '무조건 빨리해야 한다'고 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낸다.

이어 박나래는 "메달리스트인데, 실제로 배운 거냐"라고 묻고, '레슬링 국가대표 출신의 강력특수팀 팀장' 역을 맡은 허성태는 "정지현 선수한테 3개월을 배웠다. 근데 제가 배운 기간이 제일 짧고, 다 6개월 이상 배웠다"고 말해 눈길을 끈다.



'펜싱 국가대표 출신 형사'로 분한 이상이는 '사격 금메달리스트였던 경장' 김소현, '복싱 금메달리스트 출신의 순경' 역의 박보검과 삼각관계를 그릴 예정. 이에 대해 이상이는 "아주 재미있는 관전 포인트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말해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허성태는 "너무 재미있다. 보는 맛이 있다"고 말해 흥미를 유발한다.


그 가운데 이날 '나래식'에는 상상도 못한 깜짝 게스트가 등장해 허성태, 이상이는 물론, 주인장 박나래까지 화들짝 놀라게 한다. 해당 게스트를 본 박나래는 자지러지고, 허성태와 이상이는 어안이 벙벙한 표정을 짓는데, 과연 세 사람의 눈을 휘둥그레지게 한 깜짝 게스트는 누구일지 오는 28일 오후 6시 30분 공개되는 '나래식' 36회에 관심이 쏠린다.

사진=유튜브 채널 '나래식'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종국 결혼 생활
    김종국 결혼 생활
  2. 2토트넘 로메로 퇴장
    토트넘 로메로 퇴장
  3. 3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4. 4김성수 박소윤 데이트
    김성수 박소윤 데이트
  5. 5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