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JTBC 언론사 이미지

정현규 “성해은과 응원하는 사이…윤소희와 열애 아냐”

JTBC
원문보기
정현규. 사진=넷플릭스

정현규. 사진=넷플릭스


정현규가 '환승연애'를 통해 연인이 된 성해은, '데블스 플랜: 데스룸' 출연 후 열애설에 휩싸인 윤소희에 관해 이야기했다.

정현규는 27일 오전 서울 종로구 안국동 한 카페에서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생활동에서 규현 형과 소희 누나 셋이서 끝까지 올라가서 재미있게 경쟁해보자고 했다. 그 과정에서 (윤소희와 내 사이가) 열애설처럼 보일지는 상상도 못했다. 지금은 좋은 누나 동생 사이로 지내고 있다”고 말했다.

정현규와 윤소희는 게임을 위해 만난 지 일주일 만에 친밀해진 모습을 보이며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특히 윤소희가 희생하며 정현규가 우승하는 모양새가 되자, 열애설은 더욱 강하게 제기됐다.

이에 대해 정현규는 “규현 형과 소희 누나랑 팀으로 연전연승을 했다. 끈끈해져서 동지애가 피어났다. 두 사람에게 죄송한 마음이 있다. 제가 이기기 위해서 전략적 선택으로 도움을 요청했다. 그 과정에서 규현 형과 소희 누나가 제 편이 돼 줬다. 저 때문에 피해를 본 것 같아서 사과를 드렸다. 괜찮다고 하더라”며 “우승은 양보 받은 게 아니다. 소희 누나와 제가 정정당당하고 치열하게 싸웠다. 7일간의 여정이 있다 보니 체력전이 심했다. 파이널 매치에 임하기가 어려웠다. 둘 다 최선을 다했다”고 설명했다.

특히 정현규가 '환승연애'를 통해 교제하게 된 성해은과 결별설에 휩싸이면서, 윤소희와의 열애가 더욱 의심됐던 상황.

성해은에 관한 질문에 정현규는 “해은이와 저는 지금까지 서로 응원하는 사이다. 잘 지내고 있다. 커플로서 행보나 활동을 꺼려하는 이유는, 방송으로 만나서 화제성을 얻고 활동도 하고 있지만, 커플 자체로 상품이 되는 게 꺼려졌다. 그래서 숨기려고 했다. 사귀게 된 것도 간접적으로만 표현했을 뿐이다. 지금도 그냥 서로 응원하는 사이라고만 대답할 수밖에 없다”고 했다.


넷플릭스 예능 '데블스 플랜: 데스룸'은 다양한 직업군의 플레이어가 7일간 합숙하며 최고의 브레인을 가리는 두뇌 서바이벌 게임. 지난 20일 공개된 최종회에서 정현규가 우승을 거두며 3억 8000만 원의 상금을 거머쥐었다.

박정선 엔터뉴스팀 기자 park.jungsun@jtbc.co.kr



박정선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LG 가스공사 3연승
    LG 가스공사 3연승
  2. 2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3. 3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4. 4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